클랜/방송 홍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스팀 클랜] [태이곰] 딜량250이하!배린이모집(주맵 태이고/일요일내전/오픈톡X/운영진1:1밀착케어/16레벨 S상자/디코3레벨) 활발한 클랜에서 가족을 찾습니다

강벼리
조회: 21
2026-06-23 12:55:52




🐻안녕하세요!! 스팀 클랜 태이곰 입니다~🐻

👐


"못해도 괜찮아요. 즐겁게 같이해요!"

배린이지만 편하고! 즐겁게! 

눈치 안보고 배그를 하고싶으신분!!!


"처음 오신 분들이 가장 걱정하시는 '적응문제', 태이곰에서는 걱정 마세요. 따뜻한 운영진이

먼저 다가가고, 모두가 함께 어우러질 수 있도록 세심하게 챙겨드립니다.

우리 같이 즐겁게 치킨 뜯어봐요


🐻[저희가 찾는 사람]🐻


실력보다 재미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분✊


랜쿼드에 지쳐서 편하게 게임하고 싶으신 분🤟🏻


디코로 떠들면서 즐겜하고 싶으신 분💪


🐻[태이곰은 이런 곳이에요]🐻


❗️❗️태이고를 많이 하지만 태이고만 하지 않아요❗️❗️


클랜 레벨 : 16 (S클래스 보급품)


인원 : 현재 93명


디스코드 레벨3


오픈톡X, 디코로만 소통


매주 일요일 클랜 내전 진행


이벤트 및 번개 킬내기


초보자 감도 및 기본 교정 도움 가능


저녁 시간대 스쿼드 활발 (5팀 이상)


🐻[가입조건]🐻

03년생 이상 성인


평균 딜량 250이하 배린이


디스코드 및 클랜 즉시 가입 가능하신 분


주 2회 이상 클랜에서 게임 가능하신 분


🐻[이런 분은 싫어요]🐻


욕설 하시는분


예민 하신분😤


각종 미새 👩‍❤️‍💋‍👨 선비🤥


끼리끼리 좋아하시는분 


훈수충 🗣️ 정치질 👬 남탓충, 한숨충 😮‍💨




🐻 태이곰의 목표

킬 많이 따는 클랜보다

"오늘 재밌었다" 라는 말이 나오는 클랜을 만들고 있습니다.

잘못해도 괜찮습니다.

같이 웃으면서 성장하실 분들을 기다립니다

https://open.kakao.com/o/gbv6OsRh




Lv23 강벼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