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시에 적용한 버프는
사막여우(4%), 지식8천점(20%), 야영지50%(50%), 카마실브의 축복(20%), 아이템획득주문서(100%)
기존 드랍률(100%)에 + 194% 총 294%의 드랍률이고
아이템 획득 50% 확률증가 이벤트 일때와 아닐때의 차이만 있습니다.
먼저 평상시의 경우(62시간)
시간당 2.19억정도의 수익을 발생하고
아이템획득 50% 이벤트의 경우(191시간)
시간당 2.48억의 수익이 발생합니다.
아이템 획득의 영향을 받지않는 잡템을 제외하면
평상시 : 21,932(총수익) - 6,063(잡템수익) = 15,869
이벤트시 : 24,875(총수익) - 6,227(잡템수익) = 18,648
18,648 / 15,869 = 117.5%
이벤트시엔 평상시보다 17.5%의 추가 수익이 발생하였고
이벤트시 50% 증가한 아이템 획득 확률증가도 기존대비
344% / 294% = 117%
17% 증가하여 거의 유사한 아이템 확률 증가의 영향을 보여줍니다.
결과적으로 아이템 획득 확률은 정상적으로 정직하게 적용되고 있다고 볼수있겠네요.
3줄 요약
1. 히스 253시간(평상시 62시간, 이벤트시 191시간) 통계로 아이템 획득확률(50%)를 비교해봄.
2. 기존 획득 확률과 합연산시 정상적용되는걸 알수있음.
3. 본인 10드칸 0엘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