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소캡 상향조정! 성장체감! 갓패치!
하지만 정말 그럴까? 계산해보자.
850공 기준 기존보다 18.3%
1000공 기준 기존보다 14.6% 쎄졌다.
하지만,
어림도 없지 몬스터 생명력 27% 증가 << 공격력 증가폭보다 몹체력이 더 많이 늘어남
'더 높은 피해를 가할 수 있도록 변경' << 팩트임 하지만 딜표기X 몹체력표기X
더 높은 피해를 가하는지 아닌지 체감 못 함
추가로 기존보다 공격력 상승당 실제 딜증가량은 오히려 떨어졌다.
잡템이나 데보같은 수익적인 부분은 상향이 있으니 지켜봐야겠지만
높은 장비일때 더 효율을 낸다느니 연회에서처럼 성장체감을 늘려 준다느니 말하며 들어올 패치는
아니라고 생각
--------------------------------------
오해하시는 분이 계셔서 요약하자면
1. 잡템이나 데보 획득량은 기존보다 증가할 것이라고 보인다.
2. 하지만 코멘트나 연회때 언급했던 '성장체감'을 충족시키는 패치는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