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섭 넘어오면 변경 될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보세요※
[패시브]
자극
공속증+10%
굳건한 의지1,2
공속증+최대 15% / 1~4단 연계기를 끊임 없이 이어갈 수 있음
[이동기]
선봉 추격 > 담대한 의지 (슆+방향키)
2초 / 무쿨기 / 무적->슈아 / 이속증+15% / 최대 3연속 발동
파고들어 올려 베기 (W+F)
18,336% / 3초 / 슈아
[가드]
세워 막기 (Q)
뒷슈아 / 피감+20
[잡기 CC]
목 메달기 (E)
13초 / 슈아 / 1타 띄우기
[진입 CC]
파고들어 찌르기 (W+좌클)
11,662% / 6초 / 슈아 / 1타 경직
[★1단 시작 연계기]
걷어 차기 > 흐름:빈틈 가격 (F > F)
7,506+10,228=17,734% / 10초 / 무쿨기 / 1타 넉백 / 공증+32 > 횦감-12
빗겨 올려 베기 (W+우클)
14,420% / 10초 / 슈아 / 공증+32
낙인 새기기 (S+F)
20,480% / 10초 / 전가 / 다운스매쉬
겹쳐 올려 베기 (S+좌클)
19,216% / 10초 / 전가
대열 깨기 (우클)
16,512% / 8초 / 2타 바운드
올려 베기 (S+우클)
12,068% / 8초 / 1타 넉다
[★2단 연계기]
[연계 딜링기]
파고들어 베기 (1단 시작기 후 좌클)
16,572% / 무쿨 / 전가
어깨 치기 (1단 시작기 후 우클)
13,867% / 무쿨 / 1타 경직 / 2타 넉다
[★3단 연계기]
찍어 부수기 (2단 연계기 후 좌클 or 우클)
22,660% / 무쿨 / 슈아 / 다운스매쉬
[★4단 마무리 연계기]
으스러뜨리기 (3단 연계기 후 Space)
33,990% / 무쿨 / 슈아 / 다운스매쉬
[쉬프트 방깍기]
겹쳐 베기 (슆+Q)
25,860% / 10초 / 2타 넉다 / 방감-25
[쉬프트 CC]
지평선 베기 (슆+F)
21,243% / 10초 / 슈아 / 1타 넉백
영묘 가르기 (슆+좌클)
29,284% / 10초 / 슈아 / 2타 넉다
[쉬프트 퓨어 딜링기]
벌내림 (슆+E)
30,018% / 10초 / 전가
망령 가르기 (슆+우클)
20,612% / 10초 / 슈아
[매커니즘 간략 설명]
1. 3단 찍어부수기와 4단 으스러뜨리기가 매우 강력하기 때문에 연계를 1단부터 4단까지 끝까지 이어가는 것이 중요함.
굳건한 의지 패시브 덕분에 연계 중간에 이동기나 다른 쉬프트 스킬들을 사용해도 끊김 없이 연계를 이어갈 수 있음.
2. 3단 찍어부수기와 4단 으스러뜨리기를 최대한 많이 박아 넣는 것이 DPS 상승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침.
근데, 찍어부수기와 으스러뜨리기는 무려 '무쿨기'임. 느낌오쥬?
이것을 생각해서 콤보를 구성하면 DPS를 많이 올릴 수 있을 거임.
3. 단순히 [좌클/우클]을 꾹 눌러주다가 마지막 4단 으스러뜨리기만 SPACE 딸깍 눌러주면 됨.
조작 난이도는 매우 쉬움.
[콤보 예시]
1단: 걷어 차기 > 흐름:빈틈 가격 (F > F) - 굳건한 의지 패시브 발동 및 공증/공속 버프
↓
쉬프트 스킬: 겹쳐 베기 (슆+Q) - 방깍 디버프
↓
2단: 파고들어 베기 (1단 시작기 후 좌클)
↓
이동기: 뒤잡
↓
3단: 찍어 부수기 (2단 연계기 후 좌클 or 우클)
↓
4단: 으스러뜨리기 (3단 연계기 후 Space)
↓
다시 1단부터 스킬 적절히 바꿔가며 시작
변신폼은 연구소에서 흑정100% 채우기까지 기다리고 연구하기 귀찮아서 안 함.
본섭 오면 누군가 연구해서 올려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