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성 상태에서 모든 공격의 발동은 다른 기술의 공격이 적용된 후 발동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대검 장벽과 각성 : 고옌의 대검 기술은 기술사용 중 언제든지 동작을 캔슬 할 수 있도록 유지되었습니다.
● 대검 장벽 기술의 가드 동작 중에도 다른 기술 연계가 가능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대검 장벽, 흐름 : 무릎 차기, 흐름 : 갑옷 부수기 기술의 커맨드 입력 유지 시, 자원이 비정상적으로 소모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선두 추격 기술을 연속하여 사용 시, 이동속도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올려치기 동작의 공격 범위 조정
- 연 : 천공 가르기 기술의 2타격 피해에서 타격 수가 2타격 증가
● 광기 부수기
- 기술의 마지막 타격 공격 범위 증가
- 기술 사용 중 선두 추격 기술로 캔슬 가능하도록 개선
- 피해량 변경
변경 전: 791% x 4, 최대 2타격 , 791% x 5 / 904% x 4, 최대 2타격 , 904% x 5 / 1018% x 4, 최대 2타격 , 1018% x 5
변경 후: 870% x 4, 최대 2타격 , 870% x 6 / 1084% x 4, 최대 2타격 , 1084% x 6 / 1221% x 4, 최대 2타격 , 1221% x 6
- 투지 회복량이 500으로 증가되고, 기술 사용 시 방어력 증가 버프가 이동속도 증가로 변경
● 작열
- 공격 범위가 증가
- 기술의 이동거리가 50% 감소. 단 선두 추격 사용 후 작열 기술 연계 시 이동거리는 유지
- 기술 사용 후 균형 치기 기술로의 연계가 빠르게 발동되도록 개선
- 피해량 변경
변경 전: 680% x 4 / 776% x 4 / 867% x 4 / 953% x 4
변경 후: 748% x 6 / 931% x 6 / 1170% x 6 / 1430% x 6
- 효과 변경
변경 전: 타격 성공 시 타격 대상 9초간 3초마다 15 화상 피해
변경 후: 타격 성공 시 타격 대상 10초간 모든 회피율 감소 6%
● 흐름 : 압도
- 공격 범위 증가
- 기술 사용 후 대검 장벽 기술이 즉시 사용 가능하도록 개선
- 피해량 변경
변경 전: 835% x 3
변경 후: 1174% x 4
● 흐름 : 발목 깨기
- 기술에 '기술 사용 시 1초간 치명타 확률 증가 100%'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공격 범위가 전방에 더 넓게 공격되도록 개선
- 피해량 변경
변경 전: 813% x 5
변경 후: 1147% x 5
● 흐름 : 무릎 차기
- 피해량 변경
변경 전: 균형치기 기술 피해량 x 4 적용
변경 후: 1524% x 4
- PvE에서 치명타 확률 +100%가 적용됩니다.
- ↓ 키 입력 시에는 발동되지 않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흐름 : 갑옷 부수기
- 공격범위 조정
-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중 타격 수 감소효과 제거
- 피해량 변경
변경 전: 1019% x 5
변경 후: 1347% x 5
● 무자비
- 공격 범위 증가
- 타격수가 총 2타격 증가
● 균형 치기
- 기술의 이동거리가 균형 치기 III 기술의 거리로 통일되었습니다.
- 균형 치기 타격 성공 시 흐름 : 자루 강타 기술로의 연계가 빠르게 발동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흐름 : 자루 강타
- PvE 타격 수가 5타격으로 증가되었습니다.
- 흐름 : 자루 강타 기술을 기술 슬롯으로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공격 범위 증가
- 기절 효과가 경직 효과로 변경
- 방어력 증가 버프 삭제 -> 적중률 증가 5초간 6%
● 흐름 : 망자 가르기
- 흐름 : 망자 가르기 이후 다른 기술이 더 빠르게 발동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기술 이동 중 타격 시 이동거리가 감소되는 현상이 개선되었습니다.
- 기술의 슈퍼아머 구간이 약 0.3초 증가되었습니다.
● 흑정령 : 망자 가르기
- 기술의 점프 동작 중에 대검 장벽 기술이 발동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기술의 슈퍼아머 구간이 0.3초 증가되었습니다.
● 무덤 가르기
- 내려찍기 타격 기술 후 다른 기술 연계가 부드럽게 개선되었습니다.
● 흑정령 : 무덤 가르기
- 기술의 단계별 상이하게 적용되던 타격 및 피해량 규칙이 통일되었습니다.
※ 무덤 가르기, 흐름 : 망자 가르기 기술의 공격 범위가 동일하게 적용되도록 개선되고, 모든 레벨의 공격 범위가 증가되었습니다.
※ 무덤 가르기 및 흐름 : 망자 가르기 기술의 마지막 타격이 6타격으로 증가되었습니다.
● 분쇄 , 흐름 : 광기 바람
- 공격 범위 증가
- 치명타 확률 증가
- 몬스터 밀어냄 효과를 삭제
● 흐름 : 광기 바람
-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9초로 변경
● 흐름 : 무모한 일격
- 무모한 일격 타격 성공 후에 대검 장벽 기술이 발동되도록 개선
- 기술 사용 이후 분쇄 기술이 발동되도록 개선
- 기술의 모으기 속도가 향상되고, 모으기 완료 시 공격 범위 증가
- 기술의 일반 타격의 타격수가 1타격 증가
- 흐름 : 무모한 일격 모으기 완료 시 선두 추격 기술을 1회 사용 하여 이동 후 흐름 : 무모한 일격 기술 발동이 가능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기술 모으기 완료 후, 특정 상황에서 선두 추격이 아닌 다른 기술 사용 후에 기술이 발동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