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글 보고 저도 생각나서 글 써봅니다
패치 후부터 몬스터 상대로 무한 넉다운 당하는 현상 발생!
-패치 전 : 넉다운공격1 맞고 넉다운 됨 > 누워있는 상태에서 또 넉다운공격2 맞음 > 최초 넉다운공격1 맞고 누운 시간 지나면 일어남
-패치 후 : 넉다운공격1 맞고 넉다운 됨 > 누워있는 상태에서 또 넉다운공격2 맞음 > 다시 넉다운 됨 > 최초 넉다운공격1 맞았을 때 누운 시간이 초기화 되면서 넉다운공격2 맞은 때부터 누운 시간이 다시 카운트 됨
결과적으로 넉다운 상태에서 몬스터에게 연속적으로 다시 넉다운공격 맞을 경우 이론상 무한정 넉다운 가능, 죽을 때까지 넉다운되면서 누운 상태로 아무것도 못하고 맞다가 죽음을 맞이함
실제로 초승달수호자, 로닌, 나크 등 상대 시 넉다운공격이 연속적(6연속~8연속)으로 들어올 때 한 번 넉다운 되면 캐릭터가 죽을 때까지 넉다운됨
근데 정말로 무서운 건 이게 버그가 아니라 정상적 기획일까 무섭습니다 6ㅅ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