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저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좀 더 해줘

아이콘 Snake
댓글: 3 개
조회: 1161
2026-06-05 22:16:00

- [바람결]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일때 좌클릭 대신 발동
   업데이트이후로 딜로스나는데도 커맨드 꼬이는게 
   더 불편해서 잠금 하고 몇달째 안쓰는데
   우클로 쓰면 되는걸 얼마나 편의성이 늘어난다고 
   이거 쓸거면 알아서 쓸테니까 삭제해줘
   
- [쇄도]꺽여서 나가는 각도

[쇄도] 재사용 대기시간중 사용하게 롤백

- 회피착지 사격에 스페이스 커맨드 롤백 
  초바모 나가도록

이거만 '해줘'








Lv80 Snak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검사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