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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자이 건의사항

아이콘 쓴맛
댓글: 6 개
조회: 1022
추천: 9
2019-12-27 16:00:04
포식자의사냥: 매 점프마다 치명타버프 갱신, 좌클릭 누를 시 바로 착지
기존 포식자처럼 매 점프마다 치명타버프 갱신이 필요하고 좌클릭을 눌러 마무리일격을 사용할 경우 그 자리에서 착지하여 공격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공포의 군림자: 쿨타임 감소, 기절cc추가
 강 기술로 가져온 이유를 찾을 수 없을 정도로 너무 안 좋습니다. 채널링 기술인데 쿨타임이 1분 45초에 대미지가 쎄다거나 cc가 있는것도 아니고 준비동작에만 슈아가 있는 이 스킬을 제대로 활용할 방법이 없습니다.  이대로 가져오면 체력회복물약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몰아치는벼락: 선딜, 후딜 감소 or 다운어택 추가
몰아치는벼락을 콤보로 사용하기엔 선딜, 후딜이 너무 깁니다. 다운어택이 없는 시점에서 에어어택으로 활용하려면 강한박치기, 맹공과 같은 기술 사용 후 몰벼가 빠르게 나가줘야하는데 그게 안됩니다. 

날짐승바람가르기: 내려찍기 or 마무리일격에 cc 추가 
다양한 콤보에 활용될 수 있게 cc가 꼭 있어야한다고 봅니다. cc가 있으면 다운스매쉬, 에어스매쉬로 딜 상승도 이루어질 것입니다. 

바위밀치기: 지구력 소모 삭제, 잡기로 연계 강화
원래 바밀 지구력 소모 없었는데 왜 지구력 소모가 생긴거죠? 바위밀치기 후 바위 들어 메치기, 시체휘몰아치기 연계가 될 수 있게 해주세요.

잡기: 쿨타임 감소, 후딜 감소 
잡기 특화캐릭답게 잡기쿨을 줄여줘야한다고 봅니다. 잡기 3개여도 쿨타임이 12초, 20초, 23초는 요즘 메타에는 말도 안되게 깁니다. 잡기 10초 이상 되는 캐릭이 란, 자이말고 없습니다. 바위들어메치기, 시체휘몰아치기는 용뚫, 바위밀치기 뿌리치기 후 사용이 바로 안 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찍어메치기처럼 자연스러운 연계와 후딜을 줄여줘 콤보연계가 가능하게 바뀌어야합니다.

야수화: 포식자의사냥 4번점프로 변경, 맹렬한 공격 cc 추가 or 전진거리 증가, 날짐승바람가르기 후딜 감소, cc추가
야수화 컨셉은 정말 좋습니다. 문제가 콤보연계가 안되요. 포식자 외에 cc가 제거되니 사용이 꺼려집니다.
야수포식자 모션변경은 나쁘지 않은데 기존 4번 점프가 2번으로 강제되는건 좀 문제라고 봅니다. 차라리 마무리일격을 사용 시 포식자 모션이 나가는 방향이 더 낫지 않았나 해요. 지속시간동안 한 번밖에 못 쓰는데 별로에요. 야수맹공은 cc를 달아주거나 전진거리 증가를 주면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지금 야수맹공은 사용하기가 불편합니다. cc도 없어서 맹공 띄우기 연계 외에는 그냥 사용하면 맞출수도 없어요. 전진거리라도 증가하면 그나마 좋아질 거 같습니다. 맹수날짐승이 제일 별로에요. cc도 없는데 후딜때문에 연계도 힘듭니다. 지금은 그저 슈아 유지용도 그 외에는 없는거 같습니다.

야수의 진노: 공속 증가
개인적으로 야수의 진노 공속좀 올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타격이 경직, 내려찍기가 넉다운인데 공속이 너무 느려서 타격으로 경직걸린 상대에게 내려찍기가 안 들어갑니다. 공속만 올려주면 충분히 카운터기술로 쓸 수 있을거 같습니다. 


제가 전승 해보면서 느낀점 적어봤습니다. 형제님들도 댓글로 의견 주시면 다듬어서 건의 해보겠습니다. 

Lv72 쓴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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