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아쉬운스킬들과 개선사항 입니다
물론 전부다 들어달라는건 아니고 각 스킬별 희망사항이니
이들중 몇개만 들어줘도 만족할거같아요
1. 난타 , 황폐화
PVP기준 사용하는 용도가 단지 "슈퍼아머 유지" 단하나뿐인 스킬들
난타는 말할필요도 없고 황폐화는 디버프가 있긴한데 디버프묻힐거면 흐름 황폐화를 쓰고맘
심지어 두개다 대미지는 모기딜수준
난타는 대미지 증가 + 공속증가
- 적어도 슈아유지로 버리는스킬이 아닐정도로만 딜올려줘도 만족함
황폐화 범위증가 대미지증가 공속증가
아마 이부분은 다른직업 리부트처럼 주력기니 범위늘려줄거같음
범위만늘리지말고 슈아 유지하면서 맞딜이라도할수있게 대미지도 올려줫음함
공속도 마찬가지고
2. 거인의일격 , 고대파동
둘다 차지시에만 전방가드 공격중 맨몸인 스킬
거인의 일격은 솔직히 쓰는사람이 있나싶을정도로 버려진스킬
사냥 pvp 둘다 별로고 때쟁에서 가끔 본 찍고 전가유지로 쓰는거보긴함
고대파동은 주력기로써 계속쓰이는스킬이지만 방어판정이없어 자이를 조금만알아도 다수전에서
약점으로 파고들기 좋은스킬
거인의 일격 , 고대파동 전방가드 추가
모으기중에만 전방가드가아닌 스킬 사용중에도 전방가드적용
물론 흐름 분열포는 그대로 맨몸 유지
저 4개중 절반만 들어줘도 만족할거같습니다 제발 이번리부트 잘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