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수땜에 렉 먹는다해서 타수패치 때도 특회가 조정이 안되어서 이거 특회가 너무 사기되는거 아닌가 특추피 기반 클래스들은 어떻게 되는거지(아처 등 3분버프에 치명타확률이나 특추피 상승 클래스) 뭐지 했지만 다른사람들도 다 그래서 그러려니 했고 매혹 먹고다니고
특회가 다시 조정되어(5주만에) 딜량의 편차 줄어는것보고 이제 딜이 좀 덜 들쭉날쭉하겠네 했습니다
근데 왠걸? 디버프 관련하여 전체적으로 조정하면서 이동기에 영향을 주는 잠재능력을 일괄패치 했는데,
가만히 있던 소서는 왜 더 느려져야하나요??
소서는 자체적으로 이동버프를 땡길게 없는데 왜 이런식으로 패치하냔 말입니다. 왜 캐릭터 특성을 다 무시하고 일괄패치하나요?
다른건 더 뭐 달라고 안묻겠습니다 작년 피드백 글 이후 시스템적인 문제를 얘기하고 다녔는데 갑자기 이게 뭔지 모르겠데요
그냥 기존처럼 빠릿하게 캐릭을 쓸 수 있게 해주세요. 스킬 밤까 스킬 밤까의 구조를 지닌 캐릭이 스킬은 빠르고 밤까는 느려서 너무 이질감이 듭니다.
그리고 심판은 슈퍼아머가 어떻게 기존에 쓰던것보다 더 짧아졌나요? 이것도 일괄패치의 연장선 아닌가요? 진짜 이해가안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