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유저뉴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공지] 솔라레의 창 특정 상황에서 발생하는 종료 현상 관련 안내 (Dump 파일 확인 방법)

아이콘 극세님
조회: 1894
2022-06-16 21:54:26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현재 '솔라레의 창' 이용 중 클라이언트가 특정 상황에서 강제 종료되는 현상이 있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상황을 겪으신 모험가분께서는 종료 현상이 발생한 PC에 자동으로 수집되는 'Dump 파일'을 전달해 주시면

정확한 원인 파악 및 수정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원활한 콘텐츠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지속해서 문제 원인 파악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아래 방법을 통해 Dump 파일을 전달 부탁드립니다.
 
• 필요 파일: 클라이언트 강제 종료 현상이 발생한 시간대에 생성된 Dump 파일
• 파일 기본 경로: C:Users(사용자)사용자명AppDataLocalCrashDumps
• 파일 이름: BlackDesert64.exe.XXXXX.dmp
 파일 전달 경로: pc_kr@playblackdesert.com
 
※ 파일 전달 시 이용하신 가문명과 함께, 강제 종료 현상이 발생할 당시의 상황을 상세히 기록하여 주시면 원인 파악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ex. 솔라레의 창 전장 입장 중, 아레하 야자숲 전장의 2라운드 종료 후, 경기 종료 후 퇴장 중, 채팅 입력 시 등)
 
※ 만약, 위 경로대로 이동하였으나 'AppData' 폴더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파일 탐색기의 보기 설정을 아래와 같이 변경해 주세요.
 - 파일 탐색기 왼쪽 상단 [보기] 탭 클릭 → 표시/숨기기 - [숨긴 항목] 체크 박스 클릭

※ Dump 파일이 생성된 시간대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파일 탐색기의 '보기' 설정을 아래와 같이 변경해 주세요.
 - 파일 탐색기 왼쪽 상단 [보기] 탭 클릭 → 레이아웃 - [자세히] 클릭
 - 파일 탐색기 내 마우스 오른쪽 클릭 → [보기(V)] 클릭 → [자세히(D)] 클릭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팀

Lv72 극세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검사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