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유저뉴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공지]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 - 바닥, 마루 아이템 설치 불가 및 환원/재지급 안내

아이콘 극세님
댓글: 2 개
조회: 5954
2021-08-04 09:05:30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주거지에 설치할 수 있는 바닥과 마루 아이템을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에 설치할 경우 어색하게 노출되는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따라서, 2021년 8월 4일(수) 정기점검 후부터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의 외부에는 바닥과 마루를 설치할 수 없도록 조치되며,

이미 구매 및 설치를 진행하신 모험가 여러분께는 아래와 같이 구매 금액 환원 및 아이템 회수 후 재지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 특정 기간에 바닥 또는 마루 아이템을 구매한 모험가님

환원 대상자

2021년 7월 28일(수) 정기점검 후 ~ 2021년 8월 4일(수) 정기점검 전

위 기간 내에 펄 상점(F3)을 통해 바닥 또는 마루 아이템을 구매한 모험가님

환원 항목

바닥과 마루 아이템 구매에 사용한 금액을 펄로 환원

환원 일자 및 방식

* 바닥 또는 마루 아이템을 주거지 또는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에 설치한 경우

2021년 8월 11일(수) 정기점검 시 설치된 아이템 회수 후 편지(B)를 통해 환원

 

* 바닥 또는 마루 아이템을 설치하지 않고 보유 중인 경우

2021년 8월 11일(수) 정기정검 시 보유 중인 아이템 회수 후 편지(B)를 통해 환원

* 2021년 7월 28일(수) 정기점검 후부터 2021년 8월 4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바닥 또는 마루 아이템을

펄 상점(F3) 선물하기 기능으로 구매하신 모험가님께서는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보유하고 있던 바닥 또는 마루 아이템을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에 설치한 모험가님

회수 및 재지급 대상자

보유하고 있던 바닥과 마루 아이템을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에 설치한 모험가님

회수 항목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에 설치된 바닥 또는 마루 아이템

처리 일자 및 재지급 방식

2021년 8월 11일(수) 정기점검 시 설치된 아이템 회수 후 하이델 창고를 통해 재지급

 

이외에 추가로 바닥, 마루 아이템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라며,

해당 현상으로 인해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과 바닥, 마루 아이템에 애정을 보내주신

모험가 여러분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팀

Lv72 극세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검사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