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안녕하세요 연콩 길드 보좌관입니다.

츄우렛
댓글: 36 개
조회: 9897
추천: 10
2023-11-08 22:27:32
안녕하세요. 연콩 길드 보좌관 따뜻한유부초밥 입니다.

어제 있었던 연콩 길드 대장 프로필 사진 도용과 넷카마 의혹에 대해서 말씀 드립니다.

저와 꺄헤는 2019년 로스트아크를 플레이 하던 때에 친밀해졌으며, 흔히 말씀하시는 랜선연애 관계로 접어들었습니다.

그로부터 약 6개월 후, 저는 꺄헤에게 실제로 만나자고 제의했고, 꺄헤는 거부했습니다.

계속된 거부에 저는 꺄헤의 성별의 대한 의심이 들기 시작했고, 
그냥 게임 같이 하는 친구 사이로 지내자고 이야기 했습니다.

제가 사과드릴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동안 여러번의 넷카마 의혹이 있을 때마다 그 상황을 벗어나고 싶어 실제로 만나는 연인이 맞다고 거짓말한 점, 
프로필 사진이 본인이 아님을 알고 있었는데도 (원본을 찾지는 못했지만, 그간 바뀐 프로필 사진이 이전과 다른 사람이었습니다.) 모른척 방치한 점에 대해 사진 도용 피해자분과 저와 같은 집단에 계시던 분들께 혼란과 실망을 드린것에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어제까지 제가 빨리 글을 작성하지 않고 답을 회피한 이유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꺄헤의 성별에 대해 의심은 가지고 있었지만, 100% 확실한 상황이 아니었다고 생각했습니다.
꺄헤에게 마지막으로 만나자고 제의했고, 꺄헤가 받아들여 오늘 실제로 만나고 돌아왔습니다.

확인 결과, 꺄헤의 성별은 남성이며, 사는 지역, 나이, 다니던 학교와 전공 모두 평소에 꺄헤가 말한 것과 달랐습니다.
또한 당사자가 직접 사과하고 끝내기를 바랐으나, 공개적인 사과는 거부했습니다.
현재 꺄헤의 sns계정은 모두 탈퇴했다고 전달 받았습니다. 사진 도용 피해자에게 사과드리라고 전달 했고, 알겠다고 답변 받았습니다.

저로 인해 혼란과 실망을 느끼신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본래 어느분에게 사과드리는지 명확히 표현하는게 맞겠으나, 이런 사건의 경우 연관된 모든 분들의 명예의 누를 끼칠 수 있다고 생각되어 따로 적지 않았습니다.

두서없는 글 읽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댓글로 궁금하신 점 남겨 주시면 본문에 추가로 성실히 답변하겠습니다.

따뜻한유부초밥 올림

추가)
Q: 왜변조하면서까지 햇데요?
A: 장난으로 변조해봤는데 반응이 재밌다보니 계속하다가 일이 커지게 됐답니다. 이 이상의 답변은 못받았습니다.

Lv8 츄우렛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검사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