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사고 게시판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사건] 아래 변명문에 대한 반박글입니다(핵 무고 사건)

소소하게소소
댓글: 50 개
조회: 3013
추천: 11
2024-07-17 14:49:11


(사냥터가 아닌 곳에서 저한테 화구 날리면서 싸우는 증거사진)

글 읽어보았는데 어처구니가 없네요.

툰그라드 유적지까지 와서 사냥할 정도면 검사 사냥에 관한 암묵적인 관습을 잘~ 이해하고 계실거라 생각하는데




1. 사냥 흔적이 남아있고 사람이 안 보이면 누가 사냥하고 있구나 혹은 잡는 속도 빨라서 넓게 도는구나라는 생각이 먼저 들지 않나요?

대체 어떻게 하면 흔적만 남은걸 보고 핵이구나 라고 바로 생각이 듭니까? 몹 죽은게 보이는데 여유롭게 야영지 피고 버프 받았다는게 이해가 안됨.

그리고 본인이 탈출 핵이라고 생각하셨다면서 그 탈출 핵 쓴 애가 대체, 왜? 사람 있는 곳으로 다시 와서 사냥하겠나요? 모순 아닌가요?



2. '즉시' 칼 맞았다고 하셨는데, 두번째 젠까지 스틸 당하고 나서 어이 없어서 쳐다 봤더니 다음 젠 가서 잡고 계시길래 칼 키고 때린겁니다.

그리고 그 어~~~~~~~떤 핵쟁이가 바로 칼 키고 때립니까? 칼 맞으면 어 뭐지? 막피인가? 내가 뭐 잘못했나? 생각 들지 않나요?



3. 바로 죽인 적 없습니다. 특이점 키고 가서 경직 먹이고 자빠뜨리고 그 주위에 블랙홀 깔고 빙빙 돌았거든요.

마치 몹 잡다가 대응도 못하고 끽 하고 죽은 것처럼 말씀하셨는데, 님 CC 풀리고 우사로 저한테 스킬 난사 했던거 잊으셨나요?

공방 주고 받다가 죽으셨으면서 무슨 눈이 돌아갑니까?



4. 어쨌든 일반 채널에서 칼 맞고 죽으셨고 제가 뒤로 좀 빠져있었으면 뭔 일인지 이야기라도 하고 싶지 않나요?

님 그러고 나서 제가 뒤로 빠지면서 지켜보기만 하니까 계속 사냥할라 했잖아요.

어떻게 칼 맞는 그 상황에서 사냥할 생각이 듭니까? 님이야 말로 프로그래밍 된 사냥 핵 아닐까요?



5. 또 몹사 시켰다고 했는데 님 바로 매구로 바꿔오신 것은 잊으셨나요? 매구로 저 잘 따라오시던데 무슨 놈의 사냥 시작이에요?

안타깝게도 4번까지의 상황은 영상이 없지만 님 매구로 바꿔오고 나서는 저도 영상 찍기 시작했거든요.

누가 봐도 툰유 몹에 기스도 안 나는게 PVP 셋팅된 캐릭터인데?



6. 일부러 몹 주변 안 돌라고 하길래 제가 툭툭 쳐서 저 쫓아오게 끌어낸 다음, 다시 몹쪽으로 유도하니 열심히 공격하면서 따라오셨잖아요.

제가 디버프 위주로 걸면서 유도 하고 공방 주고 받은지 시간 한~참 지났는데 뭐 정확한 타이밍에 와서 몹사를 시켜요 ㅋㅋㅋ

저 죽이고 싶어서 열심히 때리셨잖아요?

사실 피가 거의 안 달아서 저를 친건지 허공을 친건지 의심스러웠지만

그래도 스킬이 저한테 날아왔으니 저를 타겟으로 했다고 생각이 드네요.



7. 사냥터-> 한참 벗어나서 싸움 -> 다시 몹 주변으로 끌고 와서 제가 자빠드린 후에 기다렸는데

피가 1/3 정도 남아있길래 안 죽겠다 싶어서 스킬 썼는데 스킬 나가기 바로 직전에 죽으셨습니다.

킬로그가 스킬이랑 동시에 떠서 제가 죽였다고 생각했고요.

저도 이제야 안건데 쳐맞은 상태에서 몹에 죽으면 때린 사람 킬 뜨게 바뀌었군요.



8. 이속을 도저히 따라갈 수 없다고 하셨는데, 제가 거리 조절하면서 계속 공방 주고 받았는데 뭘 못 따라가신다는거죠?

매구 스킬이 다 들어오는 중거리였잖아요. 대체, 어~떤~면~에~서 핵쟁이라고 확신이 드신건지 이해할 수가 없네요.



9. "이젠 사냥이고뭐고 그냥 선 칼킨 저 무뢰배를 근성으로 밖에 보복할수없음. 내가 사냥못해도 쟤도 못먹게 해야겠다."

라고 하셨는데, 선량한 사냥 유저인 본인을 사냥 못하게 괴롭혔으니 나도 쟤 사냥 못하게 괴롭혀야지라고 생각하셨나요?

어떻게 해야 나오는 생각인지 의심스럽습니다. 칼 맞고 두번 죽으셨으면서 제가 님 옆에서 몹 치는게 사냥하는거라고 판단이 되던가요?



10. 글고 저랑 같이 사냥하셨잖아요 ㅋㅋㅋ 몹 같이 잡아도 템 다 저한테 들어오던데, 뭐 안되니까 신고하신거 아닌가요?

이속 핵 같으니까 신고해볼까는 무슨 ㅋㅋㅋ 아 ㅋㅋㅋㅋㅋ



11. 신고에 이렇게 즉각적 대응을 받을 줄은 몰랐다 -> 아 이거.. 어디서 많이 본 대사인데?

화가 나서 신고했지만 수사기관이 내 말을 다 믿어줄지는 몰랐다 아닙니까.

지금 매크로, 불법 프로그램 단속 열풍이 몰아치는 상황에서 신고하시고 그 나올 결과에 대해 정말로

고의가 없으셨다구요?ㅋㅋㅋㅋㅋ 제3자가 봐도 그냥 엿 먹일라고 악용한거 아닙니까.

그냥 님은 신고 시스템 악용한거에요. 변명하지 마세요.



12. 진짜 나쁜 사람인줄 알았다는 것은 지극히 본인 생각이시네요. 딱 자기 위주로만 생각하시는 것 같습니다.

어 내가 버프 깠는데? 그럼 내 자린데? 어 날 치네? 열 받네? 나쁜 사람이네? 어 칼이든 사냥이든 못 이기겠네? 이길 방법 없나? 신고 박아야지.

ㅋㅋㅋ 본인 행동부터 돌아보시길 바랍니다.

Lv1 소소하게소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검사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