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검은사막에 복귀하고 기존에 오랫동안 지냈던 길드에 재가입했습니다.
오늘까지 약 한달정도 지낸 것 같네요.
어제 조금 기분이 안좋은 일이 있어서, 그냥 오늘 퇴근하고 더이상 엮이고 싶지 않아서 길드를 탈퇴했습니다.
제가 걱정되었는지 길드원 몇분이 귓말을 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하지만, 제가 탈퇴하게 된 원인이 된 유저는 정말 끝까지 최악이더군요.
제가 탈퇴하고 나니까 길드 채팅으로 저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는데, 길드원 분이 보기 안좋다고 저에게 스크린샷으로 보내주셨습니다.
그래서 검사 공홈과 검사 인벤에 박제하려고 이렇게 올립니다... 정말 답답하네요.
평소에도 저에게 시비조로 항상 말하셨고, 싫어하는 티를 대놓고 내신 분이라 저도 별로 안좋아했지만..
이렇게 나올줄은 몰랐네요.
01/06 추가
당사자가 댓글을 삭제할 우려가 있어 추가합니다.
댓글로 당신의 인성의 끝 잘 보았습니다.
(본문에 박제된 당사자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이 평소에 길드 채팅 지분 50%넘게 떠든거 알고 계신가요? 님이 길드 채팅에다가 적었던 이야기들 1:1 문의로 요청하면 로그 줄텐데 그거 자르거나 수정 없이 싹다 올리실 수 있나요? 뭔 피해자 코스프레를 하시는거지?
그리고 저 때문에 길드 탈퇴했다구요? 뭔 말 같지도 않은 소리에 피해자 코스프레이신가요? 제가 그쪽한테 뭘 했는데요? 저한테 따로 이야기라도 한적 있나요? 가문명 "듀칼" 님. 뭐가 그렇게 힘들었죠?
좋다고 이야기하면서 정보 다 얻어갈 때는 언제고ㅋㅋㅋㅋㅋ본인이 평소에 저한테 장난치고 시비걸던건 생각 안하시나요? 그냥 님 없어도 평소 하던거처럼 드립친거 뿐인데요? 저 정도 수위로 주고 받았으면서 이제 와서 약한척 이딴 식으로 글 쓰시나요?
그리고 님이 평소에 언행을 그렇게 하니까. 저도 저렇게 쓴거 아닐까요? 저는 평소대로 님이랑 이야기 하는 수위로 글 쓴건데요?
왜요? 님은 장난치고 싶고 장난 쳐도 되고 저는 장난치면 안되고 참아야하나요?ㅋ
뭔 개 내로남불 마인드이신지? 답답하면 저한테 직접 귓해서 이야기하면 될걸. 뭘 꽁꽁 싸메고 말도 없이 길탈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사자랑 이야기 해야지 대체 누구랑 이야기 하시려고?
저는 님이 평소에 능글 맞고 뻔뻔하게 굴던거 다 기억하는데 한번 1:1 문의로 길드 채팅 로그 싹다 긁어서 올려봐요. 님이 했던 말들 ㅋㅋㅋㅋㅋ 기가 막히네.
님이 했던 말은 기억도 못하나요? 기억력 문제 있어요? 님이 길드 있다가 갑자기 들어와서는 원래 맴버 어쩌고 언급하신거 사실이고 그래서 그때 그 상황 드립으로 넘어갔던거를, 님이 또 오시면 저러지 않을까 하고 재현한건데요?
그리고 부모도 자식 속을 모르는데 말을 안하고 있으면 누가 어떻게 아나요? 님이 제가 왜 불편한지 알아요? 님이 하는 행동이 예의 없고 뻔뻔해서 저도 그대로 똑같은 태도로 대응해 드린거 뿐이구요. 잘 지내는 분들이랑은 문제 없이 잘 지내거든요?ㅋㅋㅋㅋㅋ생각할 수록 웃기는 인간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