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크랑 현재 18:1인가?...이리저리 말도 많지만..
말도 안될정도로 부당한일 생기면 뒷짐서서 보는 사람보다 앞에 서주는 모습이..그냥 감사함..
인벤에서 나온 풍문 같은건..모르고 그냥 인게임에서 느낌거임...
이번 동꼽통제처럼 이런일 생기면 누가 감히 여기서 이짓거리야 하면서 나서주는게 감사하다..
의도야 어찌됐든간에 초식러라 하면서 생활렙으로 강해진 사람들 말고..
진짜 약한 초식유저들 숨통 트이게 해주는 모습..솔직히 한두번이 아니고..한두번본게 아니라서..
남들이 욕해도 그냥 내입장에선 그냥 멋있다
동꼽하던 통제를 하던 막피를 하던 나서주는게 오지랖이라 생각하는건 몇몇 강한사람들하고 강한 길드겠지..
진짜 코딱지만한 입장에선 리니지 초보때 당했던 어이없을 정도의 강력한 개무시를 여기선 앞에서 막아준다는게
그들이 즐기기위해서나 한낱 오지랖이라해도 너무 멋있다고 생각한다!
말잡이들 말잡는데 누가 야생마 다잡고 다닌다니까 쫓아다니면서 죽이고 말편히 잡으라던 전 사일 누구님이 생각난다
동꼽통제도 블크가 안나섰으면 누가 나섰겠나..싶다..솔직히 18:1이 나섰을거라 생각한다..
거대길드라는 이름속에 갇혀서 지들 속만 배불리 하고 지들끼리
친선쟁이니 뭐니 이딴거 하는애들보다 훨씬 낫다고 본다...
테무진.클럭스외 다른길드들은 누가 통제한다고해도 니들 안건들면 너네도 안건들꺼잖아
(아 감히 우린 못건들겠지 건드려보기만해봐라) 이런식으로 명분만 생겨봐 이러면서..
근데 언플은 줜나 해서 이미지 좋게 만들려고 노력하지말아 어차피 상관없잖아 ㅎㅎ
그리고 약자들아 그냥 나처럼 약하면 그냥 따지지말고 부탁해라 약자들아..
어떤길드든지 부탁해서 굽히고 들어가서 말해서 안들어주고 막말하는 길드 최소 발렌섭에 없다고 본다..
약한게 자랑이라 생각하고 명분생각하며 니가 맞다는 듯이 따지지마라 힘없으면 부탁해라
그사람들이 해명안해준적도..사과 안한적도 한번도 없다..
아무리 억울해도 게임내 정당한 시스템인걸 뭐라 할거냐..
약하면 부탁해라 강자의 아량으로 충분히 넘어갈수있는 길드들이 태반이다..
배려도 반복되면 권리인줄아는 개같은 생각은 하지말고..약하면 약자답게 부탁해라 보기 싫다!!
따지는건 같은 강자끼리하는거니깐..리니지때 한참 불태우다 여기와서 웃긴놈들 하도 많아서 한마디쓴다..
물론 나는 약자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