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토론/의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해줘도 ㅈㄹ 안해줘도 ㅈㄹ. 지금 이대로 쭉 밀고나가는게 답이다.

검막장인
댓글: 21 개
조회: 4395
추천: 16
2024-03-17 18:11:29
온실속의 화초같은 뉴비들이 감히 잡초처럼 자란 고인물들한테 이래라 저래라해 건방지게

텔리포트 없다고 마그누스 해줘
케릭터도 빨리 캐선 채이하게 해줘
메이드 야영지도 업데이트 해줘
말도 환상마 그냥 줘, 게임을 시발 그냥 아주 날먹으러 만들어놨구만
마차끌고 잡템 무거워서 소산에서 1시간에 2천만씩 벌어봐야 아~ 사냥이 힘들구나 하고 고마워하지
지금 사냥 한시간에 10억벌지?
옛날에는 2천만~5천만씩 벌어서 500억~1000억짜리를 샀는데
지금은 10억~20억씩 벌어서 500억~2천억짜리 사지?

옛날에 비하면 동악세 사는데 천시간 이천시간 들었는데,
지금은 한 20시간 30시간 하면 사지? 돈 가치로 환산하면 지금 동악세는 1조 이상이어야 되는건 알지?

노가다를 30배가까운 시간을 줄여줘도 근성도 없는 새기들이 어쩌고 염병 개 지랄들을 하는데, 진짜 방구석에 잡아쳐놓고 옛날식 노가다를
해봐야 아~ 지금이 좋구나 할텐데,
펄어비스가 애새기들 버릇을 잘못들여놨네.

강화가 힘들어? 장난하냐? 리니지 7강부터 9강 10강 러시할때 아예 빠꾸가 아니라 날아가는건 알지? 니들 고검별에서 유검별 동검별 갈때 날아가봐야 정신차릴래? 이정도로 쉽고 개나소나 다 나중에는 동검별에서 만나니까 게임 인플레이션이 정신 못차리고 뛰어오르는건 생각안하냐?

그니까 인플레이션이 발생하지, 지금 벌어들이는 돈 수치를
뒤에 0을 하나 없애야돼. 건방진놈들.

게임도 인생도 날로 먹고싶은 근성없는 놈들이지.
지들이 근성이 죠뚀 없는건 생각안하고, 게임이 어쩌고 저쩌고를 논해? 장난치냐? 니들이 그래서 안되는거야.

꼭 지금 어린넘들이 취업이 안되니, 중소기업은 가기싫고 대기업만 가고픈데 TO가 정해져서 지들이 부족해서 못가는건 생각 못하고, 그저 기업들 욕, 국가 시스템 욕. 야 애새기들아. 지금도 너희가 무시하고 가기 싫거나 하기 싫어하는 중소기업이나 중장비 모는 사람들, 하물며 택배하는 사람들도 기본 500에서 1200은 벌어. 그거 알아? 나이 먹으면 의사가 되서 병원으로 돈을 벌든. 노가다를 해서 돈을 벌든, 돈에 이름표가 붙어있지도 않아. 거기서 거기란 말이야. 어떻게든 벌어서 노후준비를 하면 그만이지. 뭔 쓸데없이 눈만 높아져가지고 ㅉㅉ.

글고, 어린새기들아. 뭐 게임에서 듣기싫은 소리하면 틀딱이니 뭐니 어쩌고 그러는데, 지금 장난하냐? 어린놈들이 지금 취업하고 공부하고 결혼하고 그럴생각을 하면 지금 니들이 게임이 손에 잡히냐? 나이먹고 돈 든든하고 직장 번듯하고 그래야 다음 취미인 자동차 드라이브나 게임을 하거나, 골프같은 운동을 해야하는게 당연한 수순이고 기본 아니야?

뭐 욜로족? 골로가는 소리하고 자빠졌다. 게임도 마찬가지야. 다 똑같다고.

그럼 이 어려움과 고역을 내딛고 참고 버티고 지금까지 지켜온 사람들이 니들한테 맞춰야돼? 지식작 공헌작이 빡세?
그냥 좋아서 하는건데, 왜 니들이 고인물들을 이래라 저래라 하는건데? pvp도 자꾸 분쟁을 시켜야 비약을 소모하고 인플레이션이 없어질거 아냐? 분쟁이 생겨야 리니지2 바츠전쟁같이 감정이 분쟁이 되고, 분쟁이 전쟁이 되고, 그 전쟁이 연합으로 번져서 하나의 전쟁이 곧 역사가 되는거 아니냐 이말이야. 약하면 버티고 또 버텨서 강해져서 복수를 할 생각을 해. 어디 감히 게임시스템을 논해 건방지게.

그리고, 콩고기들이 뭐가 어쩌고 어째? 야 누가 니들 건들면 속으로 칼을 갈고 강해져서 복수할 생각을 해, 니들 남자 아니야? 학교에서도 일진이고 나발이고 누가 건들면 그냥 짱돌로 대가리 찍어버려. 그다음부터 건드나 안건드나. 뭐 좀 사냥방해받았다고 누가 때린다고 말박당했다고 그게 신고할 일이냐? 장난하냐 지금? 아니 당연히 펄어비스는 선생님 역할을 하니까 학교내에서 누가 건드리면 하지마세요~ 계도하는건 당연한거지만, 남자들은 원래 싸우면서 크고 남들 위에 군림하고 싶어하는건 당연한 이치 아니야? 니들도 강해지면 안그럴거 같애? 누가 건드리면 너도 강해져서 복수할 생각으로 해. 뭔 시발 여자들처럼 선생님 얘가 저 괴롭혀요 ㅠㅠ 막아주세요. 소녀처럼 이게 도대체 뭔 개소리인가 싶더라.

해달라는거 다 해줘도 픽하면 쓰러지고, 온실속의 화초같은 넘들이 잡초처럼 꾸역꾸역 자란 고인물들을 평가해 뒤질라고

앞으로 케릭 성비율도 18대 18 될때까지 남캐만 스트레이트로 9개 출시해라. 어디 쟁게임에 여자들이 빤스만 입고 쳐나와서 지랼들이야, 칼도 못들게 생긴놈들 나와서 이게 뭔 소꿉장난질이야. 여자캐릭 하면서 마우스돌려가며 빤스나 보면서 내 케릭 이쁘다 헤헤 거리는 안경쓴 멸치같은 새기 아니면 뚱땡이들이지 시바, 그럴 시간에 니 몸이나 헬스장 가서 쳐만들어. 뭔 케릭구경하고 자빠졌어 한심하게.

글고 펄업 의상팀은 잘하고 있는게 맞다다. 니들이 원하는 의상 다 만들었다간 게임이 너무 휘황찬란해지고 여기저기 토끼공듀들 마냥 번쩍번쩍 초딩게임 된다. 중세시대에 걸맞게 잘 출시하고 있는거임. 최대한 다크하게 톤다운 해서 그닥 눈에 안띄게 잘하고 있는거다. 다크소울 엘든링느낌으로 가야된다.

그리고 스쿨룩이니 수영복이니 빤스 운운하는 놈들
중세시대에 칼과 검, 마법이 난무하는 시대적 배경에서 저렇게 입고 싸운다는거 자체가 말이되냐 싸울땐 오로지 중갑이어야지. 뭔 현대적인 옷임 같잖은 소리인거지. 이 검은사막 중세적 시대배경을 완전 무시하는 처사인거지. 누가  칼부림이 난무하는데 갑옷도 안입고 빤스입고 싸우냐 한칼에 뒤질라고 ㅋㅋ. 옷도 시대적배경에 어울려야 세계관에 좀 더 몰입이 되고 그러지. 철딱서니 없는 놈들.

텔리포트 없다고 존나 징징대서 마그누스 만들어줘.
은화 무겁대서 무게 없애줘, 뭐 귀찮대서 야영지랑 메이드 만들어줘, 도대체 어디까지 편의성을 봐줘야되냐?
애초에 현실감각이랑 젤 비슷한 게임이라서 이 게임을 하는건데, 니들 동전 1000개 주머니에 넣었는데 무게가 없는게 밀이되냐? 비누방울이야? 장난치냐?

Lv35 검막장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검사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