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어느 분이 명쾌하게 답글을 달아 주셨더군요.
네, 메기맨 몹들 참 많지요. 세렌디아섭은 넘쳐나다시피 해서 유저들 간 분란 일어나기 어렵습니다.
근데 그 많은 메기맨을 놔두고 왜 저희길드원이 몰던 것과 그 주변에서 몰벼를 도셨을까요?
당췌 이해가 안되네요. 저부분은 그냥 시비 거시고 싶으셔서 그러셨다고 떳떳하게 말하시면 될텐데요.
스샷을 못찍어서 조금 아쉽지만 그때 당시 축무기님이 어글끌렸지만 안때린 몹을 쳐도 스틸이냐 라고 물어보시는 월드챗이 있었죠?
뭐 그때 당시 세렌디아 서버에 접속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다 보셨을 겁니다.
정말 필요할때마다 말이 계속 바뀌시는 대단한 분이세요..
그리고 엔젤스타일님 건은 엔젤스타일님은 사과하신적이 없으시다고 하는데 왜 그쪽하고 말이 안맞는건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그때 소산에서 저희길드원 분도 그 분쟁자리에 계셨습니다. 근데 전혀 말이 그쪽하고는 맞질 않네요. 스샷도 저희꺼와 다르게 정말 유리한 부분만 절묘하게 편집해 놓으셨구요.
아 추가로 첩자로 부계정 들어오신 부분 말인데...
점령전도 끝났는데 설마 첩자계정짓을 할까..하는 생각이었지만..
곰곰히 생각해보니 저희 길드채널 알아내서 길드원 괴롭히고 길드캐릭 정보 빼내실 목적으로 가입하신 듯 하네요.
정말 몸서리치도록 소름돋는 분이세요.
축무기님? 말하면 말하실수록 무덤파시는걸 아니 길드에서 함구령이라도 내려졌나 보네요.
엔젤스타일님 하도 억울해 하셔서 삼자대면 충분히 할 용의가 있으시답니다. 뭐 그쪽에선 또 침묵으로 일관하시겠지만요.
축무기님 어제 자폭글 올리시고 글삭하고 도망가셨던데 이미 해당 스크린샷 전문을 저희 길드원 분들이 다 찍어놓으셨습니다. 아래 어느분이 친절하게 다시 올려주셨구요.
3OOs길드의 뻔뻔함과 비매너 행위가 저희 Helper길드가 스러진다 해도 과연 그짓을 다른길드들에게 더 하지 않을까요?
아 그리고, 이건 축무기님과 저의 개인적인 부분인데
제가 그쪽에게 비속어를 들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됩니다만, 전 몹시 불쾌하고 기분 나쁘네요.
조만간 경찰서에서 봅시다 축무기님.
김가연님도 하시는데 저라고 못할 것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