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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친애하는 펄업님들(콤보와 저항)

아이콘 아싱심해
조회: 631
추천: 3
2018-05-25 02:26:44
무사같은 경우는 잡기가 없어서 워려나 발키리같은
방막 슈아 캐릭과 싸울땐 먼저 공격할 수 있는 능력이
전혀없고,

슈아로 비비는 클래스들과 싸우기 위해서는
그 어떤 클래스보다 빈틈을 잘 노려야합니다
소서러 매화같이 잡기가 없어도 순식간에 상대방의 뒤를
잡거나 하는 스킬들이 없으니 더더욱 말입니다.

그렇기에 무사라는 클래스는 이니쉬 스킬 하나하나
쓸때마다 고도의 컨트롤을 요구하는 클래스입니다.

그렇게 무사가 힘들게 cc를 넣었는데
뭣같은 저항확률 때문에 콤보가 끊겨버려서
역관광 당하는 일도 잦고
(본인은 보조무기 저항무시 수정 두개 씀)

저번 cc1타 패치로 인해 다운스매쉬 확률도 더욱 줄어드는 바람에 콤보를 이어가기가 더욱 힘들어졌으며
이번 패치로인해 용염진 다운스매쉬를 통한
빡딜이 불가능해졌습니다.

결론적으로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바는
왜 빡세게 컨트롤해서 얻은 귀중한 기회를
저항이라는 운빨항목을 통해 날려버려야하냐는 것이며
저항없이 모든 콤보가 다 들어가도 예전에비해
더욱 킬을 따기 어려워진 상황이 너무 어이없다는겁니다.

스펙과 컨트롤의 적절한 조화를 추구한다고
말씀하셔놓고 기도하면서 콤보넣게 만드시면
앞뒤가 안맞는것 아니겟습니까?

또 최소한 앞으로의 로드맵을 알려주셔야
우리가 희망을 가지고 기다릴지 빠르게 접을지
결정할 수 있는 부분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다른건 그렇다쳐도 pvp저항 무시가 60%부터
적용되게 만들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열번 콤보 넣는데 한번정도 저항뜨는건 재미지만
열번 콤보넣는데 다섯번 저항이 뜨는건
기획자 뚝배기를 터트려버려야 하는 부분인것 같습니다.

Lv83 아싱심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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