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라기에는 부실하네요
체감기준으로 작성했습니다.
검사 특정상 사냥 피로도가 좀 있다보니
피로도여부에 따라 사냥유지력이 갈리는 편이라고 생각되서요.
제 기준에서는 크게 패치전이랑 별차이 없는듯요
일단 사냥진행 은 각공 272 + 별미 + 숫돌 + 거인 을 먹고 진행했습니다.
아크만 몹 방어력 -3%
: 체감 안되요. 왜 했지...?
일부스킬 슈아랑 전가 삭제 이후 CC기 걸리는 것
: 아크만 몹들이 다운 CC 잘걸리다보니 비각 + 각성 스킬 쿨마다 딱딱 돌리면 왠간해서 몹들이 계속 누워있는편이라 쿨 꼬이지 않는이상 몹이 때리는 경우가 없어서 스킬시전중에 끊김은 발생은 안하네요. 오히려 버그로 인해 몹이 캐릭터를 드리블 할때보다는 낫습니다.
: 다만 기분상의 문제로 필돌(or 선고-흐름) 쓸때 아크만몹 휠윈드에 기절 or 넉백 뜨면 짜증납니다. 기존 슈아로 몹잡는 방식에 너무 익숙해져서 그런걸지도...?
히스는 사람+피로도 때문에 안가다보니
히스에 대한 답은 못드리겠네요.
그리고 자결 가서 놀았는데 1:1은 재밌어진거같아요.
슈아둘둘로 닥돌만하는게 없어지니
어찌보면 심리전(?)이 추가로 생긴 느낌이랄까?
어디까지나 1:1기준이고
때쟁이나 거점은.....
흠....흠.....
다음주 목까지 잠수타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