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E 개선안
1. 천상의울림,엔슬라의 신성
● 천상의 울림 기술 사용 시, 주변 적들의 시선을 끄는 범위가 증가되었습니다
● 강 : 엔슬라의 신성 기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술 사용 중 착지 시, 몬스터의 시선을 끄는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핏빛 수도원 기준 연구소 천상의 울림 범위는 몬스터가 캐릭터를 인식하는 범위와 같다는걸 확인했고 엔슬라의 신성은 더 짧거나 같습니다.
풀링 범위를 더 증가시켜주세요.
2. 빛의 심판
::전승 상태에서 PvE 시 3단계 특화를 조금 더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도록 발동 조작키와, 기술 사용 후 연계를 추가하였습니다::
기술의 공격 범위가 증가되었습니다.
3단계 특화를 받는다는 취지는 정말 좋은데 이걸 사냥에 써야되나싶을정도로 빛의 심판 데미지가 너무 약합니다.
추가로 반격 태세 → 빛의 심판
방패 추격 → 빛의 심판
단죄의 검 → 빛의 심판 범위 증가시켜주세요.
3. 강: 단죄의 검
전승 발키리의 메인 스킬인 단죄의 검 스킬은 다운어택이 가능한 사냥터에서 만 준수한 데미지를 보여줍니다.
몬스터에게만 적용되는 치명타확률이나 적중률을 추가로 올려줬으면 좋겠습니다
PVP 개선안
1. 날빛 베기, 거룩한 일격
● 거룩한 일격 기술의 다운 스매쉬 효과가 모든 타격에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강 : 섬광 베기 기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기술에 기술 특화가 중복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기존 콤보를 1시간동안 번갈아가면서 써봤는데 콤보 안정성이 너무 낮아졌습니다.
전승발키리의 콤보는 기본적으로 날빛베기(넉다운)과 거룩한일격(다운스매쉬) 두 스킬이 필수적으로 들어갑니다.
날빛베기는 타수의 문제인지 저항무시를 넣어도 넉다운 이뮨이 많이뜹니다. 이를 보완하기위해 날빛베기 앞 스킬에 거룩한 일격을 넣어서 안정적인 콤 보를 넣던건데 거룩한일격 다운스매쉬가 조정되면서 기존 사용하던 콤보가 성공할 확률이 절반도 안됩니다.
개인적인 생각인데 이를 보완하려면
1.날빛베기 앞이나 뒤에 1초 이내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넉다운 스킬 추가
2.날빛베기 넉다운 확률 증가
3.거룩한 일격 공격속도 대폭 개선
4.그냥 롤백
네개중에 한개라도 개선을 요청합니다.
2. 천상의 울림
신 캐릭들 적중보정과 데미지 / 리부트 워리어의 작열 스킬 회피율감소
지금 천상의 울림 스킬은 적중 메리트가 없습니다. 버프가 스킬을 사용했을때보다 늦게 들어오기 때문에(+날빛 넉다운 이뮨) 콤보를 넣다가 역관광 당 할 위험이 높아 스킬중에 섞어서 사용하지 않습니다.
현 천상의 울림 10초 적중률15%증가 → 30초 적중률 10%증가로 개선해주세요.
3. 하늘치기 , 방패 추격
● 하늘 치기 기술의 동작이 변경되었습니다.
● 방패 추격 기술 사용 중 피격 시 캐릭터의 이동 거리가 줄어드는 현상이 개선되었습니다.
두 스킬은 개선되었다고 적혀있는데 해본 결과 아닌 것 같습니다.
각성 다크나이트 빗발치는 절망
각성 세이지 단죄하는 뇌옥
전승 발키리 방패 던지기
세 스킬로 연구소에서 실험해봤으나 모두 이동 거리 감소 현상이 아직 존재합니다.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
4. 정의의 돌진
정의의 돌진을 3단계 까지 찍으면 타겟과 충돌할시 잡기가 바로 연계가 되는데 극 스킬 이후부터 상대방 넉백으로 변경됩니다. 진 스킬,강 스킬로 분리해 놓고 선택하게 해주세요.
그 외
1. 강: 찬란한 빛의 돌진
강: 찬란한 빛의 돌진 스킬 쿨타임 감소시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방패 추격 4 정의의돌진 쓰고 무기집어넣고 뛰는거 이제 개선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18초는 너무 길다고 생각합니다.
2. 흑정궁(흑정령의 분노 100%,200%스킬)
100% 흑정궁인 빛의 심판은 사용즉시 스킬 사용 (선딜 삭제)
200% 흑정궁인 찬란한 빛의 돌진은 스킬 변경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3. 라밤스킬(거룩한가호, 거룩한 빛의 심판, 찬란한 빛의 심판)
유동적으로 스킬을 선택할 수 있게 거룩한 가호 스킬은 쿨타임 60초 → 30초로 감소
거룩한 빛의 심판, 찬란한 빛의 심판은 pve,pvp 모두 데미지 증가 + 방어판정 적용해주세요.
https://www.kr.playblackdesert.com/Community/Detail?topicNo=48765&topicType=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