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마상전투
강 : 유성낙하 _ 캐스팅 후 바로 떨구는 현상 아직도 안고쳐짐
강 : 눈보라 : 영역 _ 역시 설치하지 않고 눈보라 스킬 쓰듯이 씀, 설치형이라는 메리트가 없어짐
2. 벼락
벼락 _ 후속타격 _ 벼락 _ 후속타격 연계속도에서의 후속타격이 정상 _ 느림 _ 정상 _ 느림 반복 안고쳐짐
벼락 _ 강 : 잔류번개 캐스팅바가 완전 삭제되지 않음
3. 유성낙하 범위
강 : 유성낙하 : 광역 _ 약45
강 : 유성낙하 : 집중 _ 약37
4. 현자의심장 _ 강 : 화염폭발 : 광역 패시브 미적용 현상 수정됨
5. 눈보라 순간 DPS 따질꺼면 진 : 눈보라가 훨씬좋음 (단, 모든 타격을 전부 때려박는다는 조건에선 강 : 눈보라 : 폭풍)
6. 강 : 화염구 투사체 발사속도 눈에띄게 빨라짐
7. 강 : 다중마법화살 ... 지켜봐야할듯 진다중이랑 큰 차이가...
8. 강 : 전류번개 : 고압 _ 퀵슬롯시 벼락의 후속타가 우선 떨어지는 현상.. 고쳐줘라
9. 강 : 지면응답 : 파괴 _ 발동속도가 오르긴 함.. 단, 지면응답이 발동될 시간이 빨라졌지 후속타까진 ...
10. 커맨드 연계 강 : 파멸의불덩이 _ 속도 빨라짐 ,
11. 강 : 유성낙하 속도 모션이 존재하긴 하지만.. 속도는 좀 빨라짐
12. 강 : 화염폭발 : 집중 _ 사용 후 커맨드 연계시 반박자 느리게 발동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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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해하는데 망할 번개류들 추가타격.. 저 추가타격이 강제됨에 따라 연계속도나, 다른스킬을 우겨넣을 수 있는 기회를 날려버림
추가타격삭제 _ 추가타격의 딜 일부를 흐름처럼 같이 발동되게끔 수정해야 딜 꼽아넣기가 수월해짐
등대설치모션/쿨타임 조정 반드시 필요
빙결 후 상대방어증가하는 현상, 위자드 출시 후 부터 지금까지 5년가까이 안고있는데 일반 CC랑 뭔 차이를 둔건지
이해불가 _ 빙결류 쿨타임을 증가하되 빙결 후 얼은 적에게 정상적인 데미지를 넣게끔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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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향따라 스킬을 찍는다면 스킬포인트 대충 2천선에서 해결되긴 할듯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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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테스트하고 연구하고 싶었지만 여기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