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르효과> 4677% 추가
1049 * 3타 추가 치확100퍼 적용
765 * 2타 추가
<테트효과> 4752% 추가
792 * 3타 추가
792 * 3타 추가
테트는 3타인데 12월 초에 연구소에서 치확과 퍼뎀이 깎여서 리부트됨. 고로 기대 데미지 값이 많이 낮아짐.
고르가 좀 더 나은듯 하네요. 균파의 완벽한신호 1049% 3타 + 치확100이 훨 체감됨. 특화를 조정함에 따라 다를 수도 있을 듯 하네요. 3단특화에 치확을 박는다면요.
마력회피 - 기술과의 빠른 연계가 중요함. 현재 마력회피 캔슬 안되는 거, 기존처럼 되게끔 고쳐야함.
원소화 - 븅신. 안써도됨
번개세례 - 모션도 맘에들고, 선딜 줄여준 것도 맘에 듦.
후딜은 땅바닥에 발이 떨어져야 다른 스킬을 쓸 수 있는데 이거 좀 줄여줬으면..
그리고 20초 쿨이 븅신. 11~13초 쿨로 변경했으면 함
대지의 부름 - 븅신. 안써도됨
텔 - 지구력 소모가 피빕에선 나쁘지않음. 일단 점프는 안해도됨.
사냥때 장거리 이동관점에서는 너프인데 별체감 없음. 지구력 다 쓸만큼 동선을 길게 짤 일이 없음.
데미지에 관해서..
-흐름딜-
쌍동검별은 일단 무조건 상향임. 기존보다 딜이 훨 쎄짐. (크자 단델 비교시 뽀공 각성23. 비각31. 총 54공 차이)
짝동검별+무기 상향임 기존보다 딜이 쎄짐
유검별 + 동검별 상향임 기존보다 딜이 쎄짐
유검별 + 유검별 상향임 기존보다 딜이 약간 쎄짐
짝유검별+무기 301공부터 상향임. 기존보다 아주 약간 딜이 쎄짐 대략 2%~3%
그 이하는 약해지거나 비슷함.
-몸통딜-
기존보다 약간씩 상향받음. 기존보다 딜이 쎄짐.
이제 공 올릴수록 쎄짐. 몬공이던 뽀공이던 모공이던.. 이게 정상인거고 기존보다 나은 부분. 앞으로 상향, 하향에 따라 체감이 확실히 될 것.
쌍동검별끼신 분들 개이득
짝동검별 이득
짝유검별 + 보스무기 기존과 비슷한데 약간 좋음.
쌍보스무기 - 기존과 비슷한데 약간 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