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승은 일단 운수레, 광기 범위 넓어진게 속이 다 시원함. 그동안 부족했던 범위적 부분이 이 두 스킬로 어느정도 보완이 됨. 거기다 공습 흐름 후속타의 방깍 20과 범위+딜이 꽤 쏠쏠.
이제 1:1 상황이라면 공습->어스름 캔-> 스둠1타 -> 집->처 안하고 공습-> 후속타 -> 집->처 이어가도 괜찮은 듯
다만 공습 후속타가 공습 이후 살짝 전방향으로 더 나가서 후속타 삑날 수 있다는 것과 안전한 아몰랑 공습->어스름 캔을 포기할 만큼 매력은 흠... 때쟁에서 상대 누은 거 보고 슥 넣기는 괜찮을 듯.
그리고 야상곡은 유사 매습 됨. 야상곡 이후 D 키로 상대 뒤잡시 띄우기 적용되고 사거리도 꽤나 길어져서.. 전가 카운터 쳐보기 좋을 거 같음.
자욱 충돌 무시도 뒤잡 기균이나, 비수, 공습 등등 다양하게 사용 할 수 있을 거 같음.
단 슈아 판정이라 잡기케 한테는 함부로 남발 했다가는 바로 파훼당해서 사망.
각성은 음...
빗발이나 손아귀는 다운어택 같은 판정이 없어서 사냥은 모르겠고 피빕 때 어케 써먹을지 고민해봤는데 손아귀는 못써먹음. 빗발은 그나마 다른 각성 스킬 이후 우클릭으로 선딜 캔슬 후속타로 나가서 때쟁에서 막타 더 잘머그라는 건가... 다만 다운 어택같은 판정이 없는 게 아쉬웠음. 머 일단 아쉬운데로 그나마 빗발이라도 어케 써먹을 수 있게 건진 건 다행이라 봄. 착취 전가도 사냥에선 괜찮을 듯.
씨앗과 흐름기 쿨까지는 예상해봤는데 흐름기 슈아 롤빽해준거 어? 일단 이걸 챙겨주네 싶었슴..
그 외에는 걍 어질어질 함. 리뉴얼 된 향덫은 아직 이해도가 부족한 것도 있지만 커맨드 AorD 로 쓰면 단독 연:어스름 사용 까지는 좋은데 설치장소가 좀 애매하고 거기다 후딜 모션은 덤이라 역시 실전 기용은 기존처럼 어쩌다 특정 상황에서나 쓰이려나...
암흑탄은 머 그냥 각성상태에서 써짐이 끝. 공은 안써짐.
그리고 각성은 운수레, 광기 범위 혜택 못받은 게 너무 뼈 아픔.
나머지 판정은 다른 분들이 해부해 주시겠... 연구소에서 몇판 해보니 기대와 달리 진짜 뭐 없어서 머리가 띵...
1줄 요약 - 전승 유의미하게 괜찮아짐. 근데 각성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