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소]
1. 어차피 전닼의 딜사이클은 8초.
할퀴는 광기 쿨타임 1초가 늘어나고 흐름광기의 쿨타임은 2초가 줄어든 건 = 큰 의미 없음.
베디르의 광기와 피어나는 검은 장미의 쿨타임을 8초로 정렬 시켜준 건 = 의미 있음.
2. 황혼의 질주 쿨타임 감소는 없는가?
이왕 이렇게 딜사이클 8초로 맞춰 준 김에,
황혼의 질주(9초) 쿨타임도 8초로 맞춰줬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음.
황혼의 질주(9초) + 카마참(8초)를 연계해서 쓰는데, 이 1초 차이가 아쉽다.
3. 운명의 비수 쿨타임 감소는 없는가?
운명의 비수(10초) [공속+10% / 방감-20]
각성과 전승 모두 운비수를 콤보의 시동기로 사용함.
근데, 여전히 쿨타임이 10초임.
기존에도 2사이클에 한번 사용했는데, 패치 이후도 마찬가지로 2사이클에 한번임.
이런 불편함을 의도한게 아니라면, 운비수의 쿨타임을 2초만 줄여서 한 사이클에 한번씩 쓸 수 있게 해주면 좋겠음.
4. 여전히 존재하는 현자타임
원래도 현자타임이 있었는데, 지금도 마찬가지임.
샤이 버프 받으면 현자타임이 더 극심해짐.
각닼은 현자타임 동안 착취라는 쓸만한 무쿨기라도 있지,
전닼은 현자타임 동안 마땅히 쓸만한 스킬이 없음.
솔직히 이번 밸패에서 현자타임 문제를 어느 정도 개선해줄 줄 알았는데..참
5. 몰몸 개선은 없는가?
상위 사냥터 갈 수록 물몸이 더 크게 느껴지는데, 피흡기라도 좀 주던가.
딜계수 딸깍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하는걸까?
진짜 계수 딸깍만으로 사냥에서 충분히 좋아졌을지 테스트해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