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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전승 격투가 피드백 2차

벽랑
댓글: 1 개
조회: 1196
추천: 9
2021-09-25 14:52:00
전체적으로 건의했던 내용들이 많이 적용되여 좋지만 아직 아쉬운 부분들 적어봅니다.

드발 무적시간 증가랑 백스텝류 지구력 감소는 굿굿이네요.

1.  태백차기

아무의미 없던 스킬에서 경직 스매쉬 생기면서 전승에선 상당히 쓸모있는 스킬로 바뀜.

쓸모있는 스킬로 바꿔준건 좋은데 선후딜이 너무 긴게 아쉬움. 

그외 디버프도 이속버프외에 공시속 디버프도 추가해준다면 좋을듯. 맞추기가 쉽지 않은 스킬인만큼 공시속 디버프추가되는데 사기적이긴 않을거라고 봄.

2.  강 : 아랑 포식

기절을 돌려주는대신 아무타이밍떄나 폭렬강타로 연계할수 있게끔 바꿔주는 쪽으로 타협을 한듯.

불편한점은 강아랑에서 빠르게 캔슬시에 카메라가 보는방향으로 스킬이 제대로 나가지 않음. 바라보는방향으로 스킬이 확실하게 나가게끔 했으면함.

폭강이나 백스텝캔슬은 제외하고 공속이 빠른상황에서 1타격캔슬이 안되는 프레임버그는 여전한데 고쳐줬으면함.

3. 강 : 낭아신장

전방가드를 주면 좋겠지만 전방가드를 못주겠다면 다른방향으로 버프를 해줫으면 좋겠음
사거리를 연환장 정도로 바꿔주고 먹이사냥버프때 한정되던 기절효과를 상시적용으로 바꿔줬으면 함.
애초에 쿨도 길고 비각낭아는 기절이 상시인데 강낭아에서 기절조건 패널티가 왜 필요한지 의문임.

4. 전승 : 웅크린 늑대

먹이사냥버프나 공속증가 20퍼센트 효과를 받기 위해선 3조각을 모으고 한번더 웅늑을 써야하는 불편함이 있음
모으기 충전으로 3조각이 된이후에도 모으기 동작을 1초이상 지속하면 3조각이 소모되면서 버프를 받는 형태로 바꿔줬으면 좋을듯함.

5. 강 : 금강
1) 예전에도 건의한 내용이지만 섬전보에서 금강 연계시 보던방향과 반대로 타격하게 되는데 전방가드 적용이 타격방향이 반대로 적용되는거, 타격방향과 전방가드 효과의 방향이 일치하도록 수정되길 원함.

2) 커맨드 겹침문제
진노 금강이나 무망금강, 초전박살중 금강, 붉송연계중 금강 등, 금강을 쓰고 싶은상황에서 커맨드가 겹쳐서 못쓰는바람에 울며겨자먹기로 그런상황에서 한정해서 슬롯금강을 쓰고 있는데 부드러운 연계가 안됨.
위같은 상황에서 W우클 커맨드로 금강을 부드럽게 연계할수있다면 좋을거같음

6. 강 : 도끼찍기 F커맨드 삭제
태백차기가 유의미한 스킬이 되면서 도끼찍기커맨드와 겹치면서 구분필요성이 생김. sc나 c 커맨드로 발동이 가능한데 굳이 f발동 커맨드를 유지할필요가 없다고 생각됨. 이전에도 f버튼 유지때문에 의도치 않게 나가는점이 불편했으면 이번기회에 그냥 f커맨드는 삭제됐으면함.

7. 묵직한 압박
다수전 상황에서 적1명을 잡고 버티다가 녹아내리는 경우가 많은데 적을 잡고 잇는동안 보영정도의 효과는 아니더라도 어느 정도 피해감소 버프효과가 걸린다면 다수전에서 잡기 활용도가 좋아질듯. 특히 비각잡 의존도가 높은 전승격투가에게 다수전상황에서 많은 도움이 될것 같음.

8. 기타 비각성 관련 개선안
1). 독니에 시속감소 추가
공속시속의 구분이 의미없어진지가 언젠데 공속감소만 적용되게할건지? 시속감소도 추가해줬으면 함.

2) 웅늑섬전보시 금강외에 다른스킬로 부드럽게 연계가 안되는것들 부드럽게 연계할수있도록 개선좀.

3) 나락붕추 미스틱처럼 1타격후 캔슬이 되도록 변경

4) 바위깨기 선후딜 감소, 특히 후딜이 너무 길어서 잘못쓰면 맞아죽기 딱 좋은스킬

Lv68 벽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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