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뚠님입니다.
오늘 연구소 패치된 내용으로 본섭과 비교하여 영상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먼저 영상을 하나로 만들지 않고 각각 파트별로 나눈 이유는 영상 집중도를 올리면서 향후 운영진에 문의를 할 때 사용하기 용이하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 아직 구독자 쪼렙이라 수익창출 광고도 없습니다. 좋댓구알 감사 )
바로 본론으로 갑니다.
먼저 거대한진노 영상입니다.
1. 강:거대한진노
( 어떤 삶을 살았던 것인가..격투가..휴... )
5. 그외 개선사항 리뷰
● 흐름 : 맞바람 기술 사용 후 도끼 찍기 기술로 부드럽게 연계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확실히 빨라졌습니다.
- 기존 콤보 중 비각잡 - 추풍낙엽 - 복혼분신 - 나선탄 - 맞바람 - 도끼찍기 콤보 쓰시던 분들은 체감 많이 되실거에요
- 이전에는 맞바람 사용후 최고점까지 올라가서 도끼찍기를 썼다면, 이번에 패치되면서 올라가는 도중에 도끼찍기 발동됩니다.
● 나락 붕추 기술 사용 시 1타격과 2타격을 나누어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현재 생각으로는 굳이 나락붕추 넉다운을 쓰면서 콤보를 쓸 이유가 있을까? 라는 생각도 들긴 하는데, 또 잘 쓰시는 분들은 잘 쓰실 것 같기도 하고.
- 개인적으로 1타격 끊어 사용할 수 있는 건 좋은거 같아요.
( 딜 약하고 방어판정 없는건 오반데 )
● 경파산 기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기술 사용 시 조준된 대상에게 순간적으로 이동하는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 첫 타격의 발동 속도가 증가되었습니다.
- 뜬금없는 패치라고 생각하는 것 중 하나
- 지난 초전박살 각성상태 유지 패치급으로 갑자기? 같은 느낌입니다.
- 저는 경파산을 기존에도 잘 사용하지 않아서 크게 영향은 받지 않을 것 같아요
- 기존 경파산 거리조절 잘하셔서 순간이동기로 사용하셨던 분들은 빡치실 듯
- 짧은 제 의견으론 너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