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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개인적인생각인데 낙인 무쿨이 중요한게 아님돠...

Deland
댓글: 5 개
조회: 1208
추천: 1
2023-04-08 18:29:46
운용방식이 달라서 그런건가 저 개인적으론 낙인을 무쿨로 돌리는경우가 거의 없거든요

그나마 그런경우 생각해보면 세렌디아 하둠 정령무기 먹었을때라던가 거점할때 고지대점령했을때정도?

고지대 점령했을때도 그늘광휘 곡사포 빛가유 조화의살등 쿨돌아오면 써주면서 써주는식인데

광원 너프먹은건 좀 뼈아프다고생각하는편인데 물론 이쪽도 얻어낸거에 비하면 잃은거 그닥 큰건아니라고

생각하는편이지만서두 개인적으론 낙인무쿨을 되돌리는거보단 현재 받아내놓은것들중에 불안정한부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봐야되는게 아닌가싶어서...  조화의살과 실비아의창이 커맨드가 겹치는 문제라던가

실비아의창의 선딜레이문제 선딜레이를 줄일수있는스킬의 숫자가 너무 제한적이라는점이라던가

메아리를 흐름으로 묶어주기보단 파극쇄 첨극처럼 분리해서 따로따로 쓸수있게끔해줬으면 좋겠다라던가

낙인이 개별 스킬로 분리되면서 기존에 만개특화로 특화를 터트릴수있는 스킬이 줄어든 문제라던가

지금 빗발이 전방가드가 붙었는데 사실상 저거 저정도 사거리에 캔슬이 불가능한 전방가드기면

자살기밖에 안되거든요 빗발을 캔슬할수있게 한다던가 어차피 무쿨기를 전반적으로 조져놓는걸로봐선

딜스킬을 이것저것 추가해주는대신 다양한 스킬을 굴리라는생각으로 저렇게 패치해주는거같고 저부분은

변경이 안될꺼같은데 일단 지금당장은 낙인 무쿨이 문제가 아니라 새로 얻는부분에 대한 하자부분을 픽스받는게

우선이 아닐까 생각해서 저게 내역이랑 겉포장지만보면 희망편이라 좋은점만 붙어있는데 막상 연구소가서

굴려보면 굴려볼수록 왜 이걸 이딴식으로 해놨지싶은게 한두개가 아니거든요 실비아의창 선딜 캔슬방법중에

빛의 궤적이 있는데 우리 보통 궤적을 궤적캔으로 버프만받고 다른스킬로 캔슬해서 사용하는방식으로 써먹었는데

이번 빛의궤적이 실비아의 창 선딜 캔슬시킬려면 화살을 쏘고나서 실비아의 창을 시전해야 선딜캔슬이 되는

뭔가 좀 나사빠진이상한부분들이 하면할수록 보이거든요 이부분에 대해서 좀 의견을 모아서 피드백을 보내야

되는게 아닌가싶슴돠 개인적인생각인데 지금 토끼가 두마리인데 한마리는 제가보기엔 이미 잡긴 글러먹었거든요

근데 지금 그 글러먹은 토끼쫒다가 다른 한마리토끼마저 놓칠까봐 걱정임돠...

Lv64 Del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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