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서
소멸의 빛
광폭 -> 흐름:인도 -> 소멸의빛
활주 -> 유성우 -> 심판날개
광폭 -> 만개살 -> 루트라곤
빛을 가르는 유성 선딜+딜
대지 가르는 화살 -> 유성우로 캔슬
라밤 폭발하는 화살비 딜+경직이후 넉다운 테스트
돌풍 -> 심판의 날개 속도+후딜 테스트
※ 패치내역
● 소멸의 빛 기술의 화살 이펙트가 변경되었습니다.
● 소멸의 빛 기술을 기술 슬롯에 등록하여 사용할 시, 이동하며 공격 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각성 상태에서 극 : 돌풍 사용 시, 정신력 회복 효과가 정상적으로 적용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다음 기술의 연계가 더욱 부드럽게 이어지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광휘의 폭발 → 만개하는 살
- 전방 활주 → 실비아의 창
● 빛을 가르는 유성 기술의 선행 동작 속도가 증가되었습니다.
● 흐름 : 빛의 인도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아닐 때 기술 시전 속도가 증가되었습니다.
● 흐름 : 빛의 인도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중 피해량이 감소되었습니다.
● 빛의 궤적 기술의 첫 타격 기술 시전 속도가 증가되었습니다.
● 진 : 날개 차기 기술 타격 성공 시, 방어력 감소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진 : 대지를 가르는 화살 기술 사용 후 유성우 기술 및 활주 기술로의 연계가 더욱 자연스럽게 개선되었습니다.
● 기술 심화 → 폭발하는 화살비 기술의 마지막 타격 성공 시, 넉다운 효과가 적용되도록 추가되었습니다.
● 기술 심화 → 폭발하는 화살비 기술의 피해량이 증가되었습니다.
- 554% x 2, 최대 5타격 → 1175% x 2, 최대 5타격
● 빛을 가르는 유성 II, III 기술의 피해량이 증가되었습니다.
- 2레벨 973% x 5 → 1075% x 5
- 3레벨 1180% x 5 → 1570% x 5
● 만개하는 살 기술의 타격 성공 시 몬스터 넉백 효과가 제거되고, 화살 타격 성공 시 넉다운 효과가 몬스터에게도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만개하는 살 기술 시전 후, 루트라곤의 부름 기술로의 연계가 개선되었습니다.
궁금하신분들 영상을 확인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