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처】
● 흑정령의 분노를 만개하는 살, 극 : 돌풍, 소멸의 빛 기술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확장되었습니다.
- 각 기술은 흑정령의 분노가 10%, 25%, 50%가 쌓인 상태에서 상황에 따라 "F", "LB", "RB" 등 추가키 입력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보다 역동적인 조작이 가능합니다.
- 각 기술 사용 시 타격 수 추가, 공격 범위 증가, 피해량 증가 등 각각의 특별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해마 잠수모 착용 시 목 부분이 부자연스러운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커스터마이징 시 얼굴모양을 2번, 3번을 선택 후 루안볼프 투구 착용 시 투구 밖으로 얼굴이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아처] 루안볼프 의상 착용 시, 특정 부위의 그래픽이 부자연스러운 현상이 개선되었습니다.
● 달리는 말에서 내린 후에 각성 무기 기술이 시전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루트라곤의 부름 기술을 특정 기술에서 연계할 경우 모으기 동작 중 전방 가드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루트라곤의 부름 기술은 모으기 게이지가 표시될 때만 전방 가드 효과가 적용됩니다.
● 한겨울 눈꽃의상 착용시 무기가 보이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회피 이동 기술 잠금 시 각성 상태에서 전방 및 후방으로 구르면서 쏘는 동작이 발동되지 않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심판의 날개 기술 설명의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 활개 3타격 이후 심판의 날개로 보다 자연스럽게 연계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각성 무기 전투 상태에서 극:돌풍 기술 사용 시 더 빠르게 뒤로 이동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어둠 도려내기 기술을 ↑ + 우클릭으로 사용 시 전진하며 발동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돌풍 기술 설명의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 주무기 상태에서 돌풍, 극:돌풍 시전 후 다른 기술로 더 빠르게 연계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실비아의 창 기술 중 '기술 사용 시 2초간 자신의 모든 방어력 10 감소'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 돌풍, 극 : 돌풍, 활개 기술 사용 시 낙하 동작의 높이가 증가되었습니다.
● 각성 상태에서 극: 돌풍 사용 시 정신력 회복 효과가 정상적으로 적용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몬스터 대상으로 루트라곤의 부름 기술 사용 시, 대상을 밀어내는 효과가 적용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실비아의 창 기술의 기절 효과가 바운드로 변경되었습니다.
● 실비아의 창 기술의 치명타 확률이 레벨에 따라 20%, 30%, 40%, 50% 에서 20%, 40%, 60%, 80% 로 변경되었습니다.
● 유성우, 돌풍, 극:돌풍 사용 후 다른 기술로 빠르게 연계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빛 태우기의 타격 대상의 정신력/신성력/투지 감소 효과가 타격 성공 시, 5초 간 이동 속도 10% 감소로 변경되었습니다.
● 회피 이동 기술 잠금 시, 각성 무기 상태에서도 사용이 불가능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활개 기술을 습득했을 경우 석궁 상태에서 ↑ + RMB 입력시 어둠 도려내기 대신 활개가 발동 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기술 심화, 극 : 나뭇결 쏘기 기술의 2타격에 에어스매시, 다운스매시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기술 심화, 나뭇결 얽기 2타격에 에어스매시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기술 심화, 나뭇결 얽기 기술의 피해량이 증가되었습니다.
556% x 3, 672% x 4 >> 887% x 3, 1020% x 4
● 기술 심화, 흩뿌려지는 비호 기술의 넉다운 효과가 PVP에서도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기술 심화, 흩뿌려지는 비호 기술의 피해량이 증가되었습니다.
756% x 3 >> 1044% x 3
● 기술 심화, 폭발하는 화살비 기술의 마지막 타격 성공 시 넉다운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기술심화, 폭발하는 화살비 기술의 피해량이 증가되었습니다.
554% x 2, 최대 5타격 >> 1175% x 2, 최대 5타격
● 기술 심화, 흩뿌려지는 비호 기술의 공격 범위가 조정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증가되었습니다.
14초 >> 19초
● 심판의 날개 1타 기술 사용 후 Q 또는 C를 추가 입력 시 태궁 또는 석궁 상태로 전환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단, 후방 심판의 날개는 태궁상태로 전환되는 부분은 유지됩니다.
● 석궁 상태에서 심판의 날개 1타격 기술 사용 후 좌클릭만 유지하여도 2타격 기술은 공격 방향에 맞게 발사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심판의 날개, 빛의 궤적, 기회포착 기술 사용 시 조준이 더 잘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빛을 가르는 유성 II, III 기술의 피해량이 증가되었습니다.
: 2레벨 973% x 5 >> 1075% x 5
: 3레벨 1180% x 5 >> 1570% x 5
● 빛을 가르는 유성 기술의 피해량 분산이 5%씩 최소70%에서 10%씩 최소 50%로 조정되었습니다.
● 만개하는살 기술의 몬스터 넉백 효과가 제거되는 대신 기술 시전 중 발사되는 화살에 타격될 때의 넉다운 효과가 몬스터에게도 적용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만개하는 살 기술 사용 후 루트라곤의 부름 기술 연계가 부드럽게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흐름 : 빛의 인도 기술 커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 활개 2타격 기술 후 좌클릭, 루트라곤의 부름 기술사용 후 좌클릭 또는 우클릭 또는 F
● 기본대기상태에서 우클릭과 특정 방향키 입력시 비정상 동작이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되었습니다.
● 소멸의 빛 기술을 기술슬롯으로 사용 시 전방으로 이동하며 공격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전진하며 '어둠 도려내기' 기술 사용 시 기술 효과음이 출력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다음 기술 연계가 더 부드럽게 이어지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광휘의 폭발 >> 만개하는 살
- 전방 활주 >> 실비아의 창
● 빛을 가르는 유성 기술의 선행동작 속도가 증가되었습니다.
● 흐름 : 빛의 인도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아닐때 기술 시전 속도가 증가되었습니다.
● 흐름 : 빛의 인도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중 피해량이 감소되었습니다.
● 빛의 궤적 기술의 첫 타격 기술 시전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 진 : 날개 차기 기술 타격 성공 시, 방어력 감소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진 : 대지를 가르는 화살 기술 사용 후 유성우, 활주 기술 연계가 더 자연스럽게 개선되었습니다.
● 다음 기술 사용 시 필요한 자원 소모가 조정되었습니다.
- 활주 지구력 200 → 지구력 100
- 뿌리 얽기 I 지구력 200 → 정신력 30
- 뿌리 얽기 II 지구력 180 → 정신력 40
- 뿌리 얽기 III 지구력 150 → 정신력 50
- 돌풍 지구력 400 → 200
- 극 : 돌풍 지구력 300 → 200
- 심판의 날개 I 지구력 200 → 100
- 심판의 날개 II 지구력 200 → 100
- 심판의 날개 III 지구력 200 → 150
- 정령의 비호 I ~ III 지구력 200 → 100
- 정령의 비호 IV ~ V 지구력 200 → 150
● 다음 기술 사용 후 낙하 동작이 표시되도록 높이가 조정되었습니다.
- 돌풍
- 극 : 돌풍
- 활개
● 빛 태우기 극 : 돌풍 기술을 배웠때, 석궁 상태에서 심판의 날개 사용 시 빛 태우기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다음 기술 사용 시 정신력 회복효과가 빛 태우기의 추가타격에도 적용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심판의 날개, 흐름 : 빛의 인도
● 활개 1타격 기술 사용 시 경사면에서 간헐적으로 피해량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칼슈타인 의상 착용 시, 공격 자세에서 노출되는 팔 부분의 부자연스러운 그래픽이 개선되었습니다.
많은걸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