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거암 가르기 (↓+ Mouse L) 스킬의 효과 및 타격 방식의 변화가 생겼는데 범위가 전방으로 길게 늘어났음을 볼 수 있습니다. 기존에 범위가 너무 좁은 탓에 쓰기 힘들었던 스킬인데 이제는 사냥에서도 간혹 사용해도 될 정도의 느낌입니다. 발톱 꺼내기 스킬 이후 좌클릭을 유지시 연계로 발동되는 히든 커맨드가 있는데 잡몹들이 남았을 때 간혹 연계하여 사용하면 조금은 쓸만해지겠네요!
두 번째로 검은 피의 강림 (↑+ Q ) 스킬에 방어력 버프 (10초간 모든 방어력 15 증가)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기존의 이동 속도 버프와 함께 상위 사냥터에서는 방어력 버프 용도로 이동 중이라던가 중간중간 섞어서 사용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세 번째로 견고한 접근 기술 사용 후 사용할 수 있는 스킬들의 연계가 빨라졌다는 내용이 있는데.. 음.... 체감이 별로 안됩니다. 영상에서는 나오지 않았지만 견고한 접근 후 우클릭을 유지하면 나가는 (히든 커맨드) 야수 사냥 스킬의 발동 속도 같은 경우도 딱히 체감이 안되는거 보면 이 부분은 아직 조금 더 사용을 해보면서 느껴봐야 될 것 같습니다.
그 외에 히든 커맨드로 사용할 수 있었던 예고된 격돌 스킬이 아예 설명에 툴팁이 적혀져서 모르시는 분들 또한 알아보기 쉽게 바뀌었구요.
영상에는 포함되지 않았지만 뒷걸음질 치는 모션이 개선되었다고 하는데 좀 더 깔끔하게 나가는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