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 처음 시작하는 뉴비입니다
개별적인 재배 / 요리 등에 대한 방법이나 수익 등은 구글링이 가능한데,
제 상황과 게임패턴에 맞는 전체적인 밑그림을 그리는게 너무 어려워서 ㅜㅜ 질문을 드립니다
- 사냥 본캐 (레인저 61렙) / 생활 부캐 (샤이 61렙) 하나씩에 집중해서 가방/무게 등도 몰아주려 합니다.
- 생활 부캐는 아침~자기전까지 3~4시간에 1번정도는 확인이 가능하며, 게임은 24시간 가동할 수 있습니다.
- 현재 공헌도는 277 / 기운 150인데 본캐로 기운작 조금씩 하는 중입니다.
- 펄질은 월 5~20정도 가능합니다. (현재 카나페 / 메이드 10개 / 샤이 가방 120 무게 1200 정도)
- 우선 가장 접근성이 낮아 보이는 요리부터 시작해서, 발레노스 요리 황납이 가장 쉽고 수익성도 괜찮아보여서 여기까지는 얼추 파악 및 세팅했습니다.
*필수라고 하시는 노드에 약 100 정도 (숙소 포함) / 벨리아 뒷편에 10밭 고추재배까지 200공헌도를 사용 중입니다.
이게 현재 상황이구요
성향은 사냥 메인 (1~2시간) / 생활 서브 (틈틈이 확인 및 잠수&반잠수 컨텐츠 위주) 로 하려고 합니다.
처음 열심히 공부해서 나름 세운 계획은
마력깃든밀 씨앗 재배 (일 4모작)
노드 + 재료 모이면 요리 (일 1회 황납)
벨리아 자낚 (매일 자기전)
이 정도였는데, 막상 씨앗재배를 해보니 별로 수익이 좋지 못한 것 같고,
요리도 재료도 (특히 고기) 수급이 쉬운 게 아니네요.. 그래서 질문드리자면
1. 위 3가지 생활이 제 상황과 환경에서 베스트 구성일까요 혹은 놓치고 있는 적합한 컨텐츠가 있을까요?
2. 발레노스 정식을 위한 고추 재배를 어느정도 마친 후 남은 공헌도 및 앞으로 늘어날 공헌도를 어디에 투자하는 게 좋을까요?
3. 게임을 오래 켜두는 편이다보니 하루에 2~3번 정도는 기운을 태우면 좋을 것 같은데, 뭘 하면 좋을까요?
(현재는 발레노스 정식을 위해서 은둔의 숲 늑대를 캐고 있는데.. 이것도 생각보다 참 안모이네요 ㅜ)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