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적 무쿨기
사당 - 무적 무쿨기 이동기로 인해 편해지는거 버프
요루 - 기존에 특이점아닌 조루타임때 장판피하는거 ㅈㄴ 극혐. 무쿨기 이동기 이후 이제 편하게 가능
- 아토랑.사당 기준에서 무적 무쿨기 패치는 매우 잘했고 PVE기준 좋아진거 맞다. 팩트
근데 여기서 왜 엇갈린 궤도를 건들였는지 도무지 이해가 가지않은다. 이건 누가봐도 피븝 죽이기가 맞지
@ 특이점시 모공증가 30
- 기존 20증가에서 30으로 버프해준거. 이건 PVE기준 당연히 버프가 맞지 아니야?ㅋㅋ 상위스펙이 버프끌어와서 1150맞추기 빡세고. 344공이상부터 1공올리는데 거진 400~900억씩 써야되는데. 고마운건 고마운거지?
@ 전방가드기 추가
- 전방가드가. 특이점시에 쓸수있는게 본혜성이랑 베어내는고리 두개인더. 물론 반도 잠깐의 전방가드가되지만.. 아픈몹들사냥할때 전방가드기로 딜하는시간이 각노는 없어서 뒤잡으면서 계속 똥꼬쇼하는거 맞는데 추가해주는거 버프지.
그럼. 얼고같이 시전시간긴 채널링에 전가주는거? ㅇㅋ pve기준 버프맞지?
근데 그럼 슈아유지 를 밸런스를 맞춰줬어야지.. 피븝때 슈아비비기가 핵심인데. 연에 붙은 슈아기 가져가고. 본으로 찍으라고 내준거 ㅈㄴ 굳이?ㅋㅋ 그럼 가속선릉에 슈아 주든가. 혜성에 본스킬로 슈아를 주든가
@ 스킬 계수증가
- 반3타.습.베고.잔고.성릉.속. 많이 올려주진않았지만 특이점때 전부다 스킬사이클에 들어가는데 특이점 가속스킬들은 계수안올려줘서 계수버프도 ㅈ같다는건 무슨논리임?
@ pve 개선 시켜준거 고마운데..
왜 습모션 바꿔서 딜레이를 더 만들었고. 연 스킬 쿨타임은 왜줄였는지 모르겠고. 그럴거면 연스킬 계수를 올려주든가. 슈아빼가고.범위빼가고.쿨도 올린다? 그것도 각노 가장 dps높은 스킬을?
연스킬 너프때문에 결국 1사이클에 연2번돌리던거 다른스킬로 채우는데 기존이랑 1사이클 딜량차이가 거의 안나는게 문제지 ㅋㅋ
그리고 각노 컨셉이 혜성으로 뒤 빠르게잡고 스킬연계되는건데 습. 혜성이 엄청 자연스럽게 걸리던데 습 모션딜레이랑 혜성 거리강제로 늘어나서 사냥때 그 묘한 딜레이 체감이 거지같은거고ㅋㅋ 가속 덮치는 고리 선딜까지 건들여놔서 각노하는사람들은 그 스킬간 연계되는 리듬게임같은 딜 사이클의 재미가 사라져 버렸다는게 지금 큰문제인거지
지금까지 사냥하면서 습.혜성 연계로 뒤 빠르게 잡던게 심하게 버벅이고. 뒤나 옆잡을때 엇갈린궤도 방향이 화면에 맞춰갔는데 지금은 뜬금 그냥 이동방향으로 찍히는데 어색하고. 엇갈린궤도 선딜까지 생겨서 느려지는게 느껴지고. 습으로 대부분 스킬 후딜 없앴는데 습이 오히려 딜레이 생기니깐 진짜 다운그레이드 느낌임ㅋㅋ
물론 pve 버프는 맞는데 아마 저 상태로 넘어오면 스피디한 맛으로 사냥한 찐 각노유저들 전부 각노로 사냥안함. 범위도 거지같은데 잡템 몇백개 더 늘어났다고 각노뭐하려고함 위자치나 세이지하지
@ 연구소 사냥해본사람들은 알겠지만. 침소돼지 1~2초 더 빨리죽고 잡몹도 좀더 안정적으로 1~2초 빨리잡는건 팩트임. 문제는 특유의 부드러운 스킬들이 딜레이가 생겨서 재미가 없어짐.. 잡템 더 먹을거면 위자치.세이지 하지 ㅋㅋ 굳이 이렇게 이상하게 버프와너프를 먹일필요가있나?ㅋㅋ
개발진들이 글로만보고 각노를 안해봤다는게 백퍼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