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각노 좀 쉬워진거같은데 할만한가요?

아이콘 Interrible
조회: 98
2026-06-24 15:54:38
여러번의 패치들이 저점 높히면서 고점은 깎아서 장인분들 다 떠나보내고 뉴비들이 하기 쉽게 만드는 느낌이던데....

난이도랑 현재 사냥에서 성능이 어느정도 되나요? 

오르비타 갓 입성한 올해 봄 복귀유저입니다. 지금 너무 아파서 각위치로 하고있는데 위치는 딜이 너무 약하네요
도핑+자버프등등 상시유지 가능 버프들 기준 공격력 1800넘고 도핑중에 향수는 심해 복용한 상태입니다

Lv71 Interribl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검사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