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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PVE) 전승 매구 패치 적용 기준 특화 새로 짜봤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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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6 개
조회: 9778
추천: 7
2023-11-15 13:27:46
--------------------------------- 콤보는 매구 게시판 '오라텐'님 무한콤보에서 살짝 변형--------------------------------
[스킬명]

-1 사이클

강: 여우신령: 놀음 -> 진: 급살 -> 강: 천도의 춤 -> 강: 귀신회오리 -> 강: 혼비백산 -> 강: 꽃놀이패 -> 

-2 사이클

강: 여우신령: 놀음 -> 진: 급살 -> 강: 천도의 춤 -> 강: 초롱불 -> 강: 혼비백산 -> 강: 꽃놀이패 -> 

이후 1사이클 처음으로 돌아가 반복

오라텐님 좋은 콤보 남겨주셔서 여태 잘 쓰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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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화에 반드시 들어가면 좋은 것들을 먼저 고민해 봄.
(몬공, 치확, 공속, 적중률 증가, 특수피해(백어택, 치명타), 방깎, 회깎)

★특화 설정 근거 - 기존 특화랑 결이 같음
1. 주력기 중 혼비백산만 치명타 확률 50%인데, 기존 특화 구성할때 처럼 여우신령 방깎을 넣으면서
   혼비백산까지만 치확이 적용되게끔 함.

2. 항상 콤보 시작을 여우신령+급살로 한다는 전제하에 급살에 10초짜리 방어력감소 디버프 부여(방깎 2중첩)
*적중률 증가는 사냥터에 맞게 변경 가능하지만 딱히 넣을게 없고, 적중 너프 후 높은 적중을 요구하는 사냥터가 많아짐.
* 급살 범위 이슈로 인해 급살 방어력 감소 <-> 여우신령 공시속 위치 변경.

3. 백어택/치명타 피해량 증가는 5/7/10초로 나뉘게 되면서 7초 짜리 천도의춤을 콤보 앞쪽으로 변형
   천도의 춤 자체 딜량도 준수한 편이고 포지셔닝(대각사용) or 뒤잡기가 용이하여 이후 쓸 주력기 백어택이 가능

4. 귀신회오리 자체 방증+특화 방증 덕분에 상시 수준으로 40의 피해감소 효과를 챙김
 * 방증 효과가 의미가 없는 사냥터에선 방어력 증가를 이동속도 증가로 바꾸는걸 추천

5. 초롱불의 특화는 자결에서 지속시간 테스트 해본 결과 중요도가 떨어지지만 서브의 개념으로 넣었음.
   귀신회오리의 20초 몬공만으로 모든 사이클에서 몬공이 끊김없이 유지.
   공/시속은 앞선 여우신령의 7초 버프만으로도 각 사이클 내 유지가능.

6. 회깍이 들어갈만한 자리가 혼비백산(적중률 8%)뿐이기도 하고 혼비백산의 특화가 뭘 넣기가 가장 애매한
   포지션인듯 하여 이 부분은 취향껏 사냥터에 맞게 넣으시면 될듯.

특화 초기화 후 당장 제가 필요하다보니 글로 정리하며 특화 고민해본것을 의견도 얻을 겸 작성해봤습니다.
특화는 정답이 없기 때문에 더 나은 효율이 떠오르는 분은 댓글로 의견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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