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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스칼라 연구소 잡기 실험

아이콘 무슨말1
댓글: 7 개
조회: 27060
2024-07-23 05:34:49
이제 좀 할 맛 날듯 
 
0. 윽박지르기(잡기) 기술을 사용하면 일정 거리를 무조건 돌진함( 이전에는 망치를 맞춰야 돌진 ), 
잡기 과정은 아래와 같음
--1. 망치던지기(아무 타격없음, 선딜모션이라 보면돼요)
--2. 돌진, 돌진 모션이 시작되면 시작된 방향으로부터 일정 거리를 돌진해요, 돌진 모션이 시작되면 방향전환이 안돼요
--3. 잡기, 돌진한 방향으로부터 일정 범위(범위 큼)에 해당하는 유저를 잡음, 
에임이 빗나갔겠지 싶은것도 잡아버림 

1. 잡기 끌어치기, 이동기 사용중인 애들 에임 트래킹해서 잡는게 엄청나게 수월해짐
사실 돌진을 잡기가 걸리는 범위에 맞게 썼다고 보는게 맞을지도 

망치를 던지는 모션(선딜) 이후 돌진 하기에
망치를 던지는 동안 또는 돌진을 하기 전에는 끌어치기도 가능하다 라고 이해하면댐미다 

망치는 앞에 던짐
망치 던지는 모션과 돌진 타이밍은 약간 다름, 돌진 이후 방향 전환은 안됨  

돌진하는 과정에서 망치를 던지는 '선딜'이 있고 돌진 하는 도중에 방향 못바꾼다고 이해하면될듯

잡기 범위(캐릭터 끼리 충돌이 전혀 없을 때)

돌진 시 캐릭터간 충돌이 약간 될 정도의 범위도 잡힘
공이 가득찬 상자에 손을 뻗어 공을 잡는 느낌



잡기 판정보다 슈퍼아머 판정이 더 느림.
잡기는 성공해도 상대 백업으로 같이 누울 수도 있음
하지만 지금보다는 나음(지금은 쓰다가 나만누움)





2. Q -  Q는 약간 느려짐 이동기로써 사용하긴 느릴듯, 

3. 중력회피 앞으로 가능

4. 본 한계돌파 2타 -> 1타 넉다운으로 변경, 이제 한계돌파 쓸듯 

이제 헬스감빠잉

Lv59 무슨말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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