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입기
W + 우클
W + F
쉬프트 + Q
접근 후 (S+우클릭은 우클릭 꾹 누르면 연속 발동)
우클릭 - S+우클릭 - S+F - S+좌클릭 - 쉬프트 좌클릭(1타만) -
쉬프트 우클릭(1타만) - 스페이스 - 쉬프트+C - C - 쉬프트+F
두들겨주마 - 꿰뚫려라 - 늘어나라 - 길어져라 - 짓이겨주마 -
터져라 - 끝난 줄 알았느냐 - 봉축 - 호리병 - 불살라주마
특화
두들겨주마 - 몬공 시속
늘어나라 - 치확 방감
길어져라 - 백피 치피
호리병 - 방증 이속
끝난 줄 알았느냐 - 몬공 시속
불살라주마 - 치확 방감
0. 최대한 손 흐름대로 할만하게 구성함
(무한콤보 가능, 제천대성 모드 유지 가능)
1. 쿨관리, 상황에 따라 쉬프트 좌클릭과 쉬프트 우클릭은 흐름까지 전부 사용 해도 됨
2. 쉬프트+C가 쿨일 경우 S+C로 대체하거나 건너뛰고 쉬프트+F 사용해도 되지만 사용전/후에 C를 꼭 사용할 것
3. 콤보를 연속해서 사용할 경우 2회차 시작전 쉬프트+F를 꾹 누르면 F (저리 비켜라) 스킬이 나가는데 여기서 모든 공격력을 챙기고 바로 S+F (더 늘어나라)부터 이어가도 되니 입맛에 맞게 사용
4. 뒤도는건 1회차는 쉬프트+Q, 2회차는 쉬프트+이동기를 사용
자주 뒤도는 타입의 몹일 경우 위험한 공격이 아니라면 그냥 정면딜이 맘 편한듯
5. 아직 연구 덜 끝났고 패치도 몇번 더 있지싶은데 벌써 꺾이기 직전.. 인데 일단 기록겸 글 남김
딜은 쌘게 맞는데 연계랄게 크게 없고 이동을 너무 멋대로 해서 이 모든게 딜로스가 됨
이번 연구소에선 진입기 개선, 피흡 추가, 제천대성 유지력 증가
이정도인데 정작 지금 문제는 선수의 돌진 효과가 너무 막나가는게 문제라서..
얘 땜에 차분하게 모으기도 번거롭고 난전시 막 나가버리는데 이건 개선을 해주려나..
슈아가 정말 많은데 문제는 후딜쪽으로 슈아가 빠져버려서 CC기 있는 몹 상대로는 자주 걸림 (대응한다고 저항 수정 끼는 순간 또 딜로스..)
딜로스에 슈아 구멍들 때문에 아직은 불쾌하기만 함
원하는 개선사항으로는..
1. 제천대성 모드의 해제키 제거
2. 헛손질이다(쉬프트 이동기) 연속 사용 가능
3. 전부 헛손질이다 (한걸음 이동) 제거
4. 선수의 돌진 효과 개선 (에임과 가까운 대상 자동 타게팅 후 달려가거나 첫타부터 범위에 안들어와도 그냥 돌진 가능하게 하는등의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