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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소환사 눈여겨봐야될 점

아이콘 Naoko
댓글: 17 개
조회: 9558
추천: 3
2014-01-08 11:15:47

1.장미

 

기존 단일 장미가 갈렸습니다.

 

기존의 말벌즉시시전 장미와

새로생긴 연사속도상승(나선 비급 옵션)과 치명타시 내력1장미

 

비급으로 연사속도하면 중독될만큼 빠릅니다 이건 새로운 말벌과 연관 있겠네요

 

 

2.말벌

 

기존의 중첩말벌시에 투척밤송이가 생겼습니다.

 

기존의 말련장은 같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말벌!

재사용쿨없고 시전0.5초 그리고 이동중 사용가능! 내력3!

기절 그로기 장악 흡공 대상 즉시시전

단지 대미지는 말련장이 툴팁상 5900이지만 새말벌은 2100

 

써봤는데 말련장 계속 날리는 손맛은 있는데 뭐가 더 좋은지는 연구를 해봐야겠구요

이트리를 탄다면 새로운 장미트리와 연관을 짓고 즉말장미는 안쓰겠네요

 

 

 

3.나팔꽃

 

기존의 나팔꽃 옵션도 잘 모르겠는거 없어졌구

 

기존의 시전중 다른무공 사용가능도 있습니다.

 

새로운 나팔꽃은 딜나팔꽃인데

 

댐지가 무려 툴팁상 4000~4500

 

쿨은 9초지만 시전시간이 5초에서 2.4초로 줄어듭니다

 

써보면 엉청 빠르게 5바뀌 돌립니다. 하지만 시전중엔 딴무공 못쓰구요

 

마지막 공격시 5초간내력 5가 찬다고 하니 캔슬 해버리면 이 옵션도 날라가겠네요.

 

 

새나팔꽃 돌린후 5초간 내력5옵션으로 새 말벌꽃을수도 있겠네요

 

연구가 필요합니다.

 

 

4.밤송이

 

출혈이 없어졌습니다.

 

하지만 딜은 급상승

 

툴팁상 10초간7800~8467

연속피격시1483~1699

 

아쉬운점은 예전엔 최대 3장 깔았던 밤송이

(밤송이 뒤로뛰기 ss)

이젠 최대 2장이네요

(투척밤송이 밤송이)

수정 최대 1장이네요 키가 달라서 2장인줄 알았더니..

 

회피때 말씀드리겠지만 뒤로뛰기때나 회피때 밤송이 안깔립니다. 이제 딜기가 아닌 저항기로 사용합시다

 

투척밤송이 조건은

민씨 반격당한적

중첩말벌사용시

적덩쿨손

적덩쿨독

누르기2초식 우다다명중시

 

쿨은 투척,투척밤송이 18초입니다.

기존에 ss12초 밤송이24초와 비교한다면 뭐 비슷하겠네요. 2장 유지 빈도는 지금이 더 좋은듯

 

 

 

5.달려들기

 

예전에 스포3개면 튕기기달려들기 4개면 기절달려들기에서

그냥 갈래가 나뉘어서 튕기기도3개 기절도3개가 소비되도록 했습니다.

 

 

 

6.누르기

 

우다다가 누르기 텝에 들어갔고 우다다 트리타면 제압은 없어집니다.

수정)우다다 트리를 타면 그로기 기절상태를 제외한 다운, 혼절, 막기, 반격 때는 누르기

 

햙퀴기가 없어졌는데 이건 제압후 풀리기 전에 자동으로 써진다고 하네요.

 

 

7.덩쿨손

 

일단 기존의 덩쿨손 2개는 있습니다

 

그리구 새로운 담쟁이덩굴 트리가 2개 생겼습니다

 

 

대상 1인 대미지 950~1050묶으면서덩쿨독으로 10초간 2900~3300대미지를 주는

대상 1인 대미지 2200~2500 10초간 2900~300대미지 주는 덩쿨 

 

전자는 덩쿨독을 바르면서 원거리1인에게 묶고싶을때

후자는 덩쿨독을 바르면서 묶으면 안돼고 대미지를 주고싶을때

 

두개다 시전후 밤송이투척 가능하구요

 

 

 

 

8.가시덩쿨

 

댐지는 하향됬습니다.

 

일반대미지는 같은거같은데 예전에 독5중첩시는 사라졌고

후방타격시 딜상승폭이 엉청 낮아졌습니다. 500~570

 

그리구 트리가 2개로 나뉘는데

 

덩쿨독 상대에게 추가피해 250~280 9초쿨

덩쿨독 지속피해적용 18초쿨

 

전자는 담쟁이로 걸어논 대상에게 추가피해를 주겠다

후자는 덩쿨독을 바르겠다

 

생각해볼껀 담쟁이는 1인대상이고

 

후자 가시덩쿨은 범위입니다. 범위로 덩쿨독을 걸겠다는 거겠네요.

 

추가) 9초쿨 덩쿨은 덩쿨독을 걸진 않으므로 투척밤송이에 제약이 생깁니다

 

은신을따거나 아님 담쟁이덩쿨을 걸거나

 

그러나 18초는 덩쿨독을 걸기때문에 밤송이 투척을 쓰기가 오히려 쉬워지네요

 

 

전 개인적으로 애~매합니다. 일단 18초덩쿨을 쓰고있습니다.

 

 

 

 

9.꽃가루

 

근접 꽃가루 생명력 20%회복이었던거 같은데 10%로 바꼈네요

원거리 꽃가루는 치명이 삭제되었고

1개만찍으면 쿨이 18초

다찍으면 36초로 늘면서 꽃가루속 적 독 5중첩

 

원거리꽃가루 1심이 흥하겠네요

 

 

10.민들래씨

 

기존의 파티민씨는 그대로인것 같은데

 

개인민씨 비급이 갈립니다.

 

물론 기존의 개인민씨는 같고 새로운 민씨가

 

쿨12초

반격대기중 소환사 25%보호막생성

반격성공시 보호막해제 다른무공연계시 보호막 해제

 

비무용인가요? 흠.. 비무는 잘안해서..

 

 

11.응원

 

단일트리로 되었고 3심찍으면

광역방어율 1중첩당 4%씩 5중첩으로 됫습니다.

 

 

12.충격

개인적으로 충격이 충격적

 

1심은 샤샥

 

2심에서 공냥이와 방냥이로 갈립니다(이제 충격에서 찍습니다)

 

3심은 충격인데

 

공냥이충격은 18초쿨 냥피10%회복

방냥이충격은 18초쿨 2초그로기

 

 

이거 두개다 쏠쏠하네요. 개인적으로 공냥이가 맘에 드네요

 

 

13.하단베기/폭탄설치

 

전 비급을 가지고있어서 폭탄설치만 썼었는데

 

폭탄발사 딜 상향했습니다.

툴팁상 6000~6600 2배는 오른듯

이제 공냥이 생명유지도 되겠다 다운 필요없을시 괜찮을듯

 

※폭탄발사하시는분 파닥파닥 조심하세요!

 

 

14.회피

 

앞서 말했듯이 회피시전시 밤송이 삭제됬습니다.

 

대신회피 시전하면 소환수 2초간 상태이상 저항됩니다.

상태이상만인게 아쉽지만.. 이제 회피는 저항기로만 사용해야겠네요

버릇빼기엔 좀 걸릴려나..

 

시전시 소환수에게 2초간 보호막이 생기는걸 보실겁니다

 

 

 

 

제가 본건 여기까지 저도 계속 연구 해봐야 겠네요

 

패치 내용도 떠서 다 있는 내용이겠지만 한번 써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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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88 Nao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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