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내가 약간 심리에 대한 공부도하며, 현재 심리가 아닌.. 초자연 현상쪽 쉽게 말하면 최면 이런데도 강사하는중인데요..
저두 게임을 좋아하는지라.. 글을 적은글 관심있게 지켜봤습니다..
알아나 두자.. 싶어서요....[쬐금 쓰고싶었습니다 ㅋ]
근데 최면을 배우다보면 NLP라는 신경언어 해킹이란 걸 배우는데요..
이게뭐냐면.. 말을 내가 원하는데로 유도해내는 멘트를 던진다거나.. 심리를 그쪽으로 유도한다거나...등..
여튼.. 언어를 사람의 언변 얼굴 근육 움직임 등....을 보고 페이스를 맞추는 기법인데요..
이분 글 쓴거 현재 검색해보면 2개입니다..
2개중에 대부분 다른분들이 공개한거 ... 복사붙혀넣기로 대충 얼버무리면서 올리고 <<<<<<<<<
여기서 보시면 현재 이분 글에서 심리는 아는척? 또는 영웅심리 등... 관심을 받기 등의 이유로 올리다가
마지막 부분은 버그를 사용하면 편하다.. 등의 결론을 내렸죠.. 여기서도 처음 스타트 말과 마지막 끝맺음 말이 틀리죠?
그리고 실시간 댓글 확인하며.. 흐믓해하고있죠..
오.. 조회수봐.. 댓글봐... 등..
마지막으로 올린 글은 대부분이 이미 공개되어서 아는분은 알고 계신 역사 버그입니다.
또한, 새로운 점이라면 소환사 걸치기라는것...
여기서 약간의 중요점을 배제한체 사람의 심리를 교묘히 이용하고 있죠?
중간에 걸치기.. 기공 흡공으로 하면된다..? 하다보면 되겠죠...
하지만, 여기서 제일 중점으로 볼 글은 본인이 제일 강조하는건 버스장사꾼들이 쉬쉬하면서 하는 버그를 공개한다는건데
이건 공개도 아니고, 나머지는 글읽는 사람이 직접 알아내라.. 이거죠..
따지고보면 공개도 아니죠...
글적어놓고 흐믓해하며, 댓글보며 흐믓해하며...
결론적으로 이분의 나이대는 20~25세 사이일듯하고, 남들에게 잘난척을 하는 성격? 또는 영웅심리가 가득한?
즉.. 그 버그란게 되더라도.. 애걸복걸 하지 않아도...
이분이 진짜 알려줄 의도가 있다면, 알려줄것이고 그럴맘이 전혀없고, 한주동안 편하게 쉬쉬하며 잡겠다면 절대 핵심은
알려주지 않겠죠...
기다리세요.. 그럼 결론이 나요~ 느긋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