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de & Soul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블레이드 & 소울을 사랑해 주시는 가족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5월 2일 The Appetizing 8일차 블소 업데이트 내용을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
[전투/스킬]
1. 검사 ‘습격’ 스킬을 사용해도 검술로 전환하지 않고 발도술이 유지되도록 변경했습니다.
2. 검사 ‘만월베기 심화’ 수련 후 ‘만월베기’ 스킬을 사용할 때 검술로 전환되지 않도록 변경했습니다.
3. 검사 ‘만월베기’ 스킬의 모션을 빠르게 변경했습니다.
4. 검사 ‘찌르기’ 스킬의 전체 재사용 시간을 감소했습니다.
5. 검사 ‘찌르기’ 스킬의 시전 시간을 늘리고 공격력을 상향 변경했습니다.
6. 검사 ‘즉시 찌르기’ 스킬의 재사용 시간을 감소했습니다.
7. 검사 ‘혈풍’ 스킬의 전체 재사용 시간을 감소했습니다.
8. 검사 ‘폭풍’ 스킬의 전체 재사용 시간을 감소했습니다.
9. 검사 ‘앞차기’ 스킬을 방어 행동 중인 대상에게 사용할 때 넉백 후 기절 효과가 적용되도록 변경했습니다.
10. 검사 ‘비연검’ 스킬을 성공했을 때 내력이 회복되도록 변경했습니다.
11. 검사 스킬의 내력 소모량을 조정했습니다.
12. 역사 ‘충돌’ 스킬의 대미지를 하향 변경했습니다.
13. 역사 ‘박치기’ 스킬에 피격된 후 ‘뒤구르기’ 컨텍스트가 활성화되도록 변경했습니다.
14. 역사에게 장악 효과를 받은 PC가 그로기 상태에 걸리지 않도록 변경했습니다.
15. 장악 대상이 죽을 때 연출 효과가 잘못 출력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6. 상태이상 효과를 주지 않는 스킬로 장악, 제압, 흡공 효과를 해제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7. 일부 스킬의 대미지 시그널, 전투 메시지, 연출, 툴팁을 수정했습니다.
[퀘스트]
1. 퀘스트 진행에 사용되는 공격형 스킬에 대한 적대치를 하향 변경했습니다.
[경제]
1. 채집, 제작 의뢰 수수료와 즉시 받기(택배, 채집, 제작, 시장) 수수료를 하향 변경했습니다.
[NPC]
1. ‘금강역사’의 ‘돌진’ 스킬에 데미지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 ‘요마왕’의 상태이상 스킬 지속시간을 하향 변경했습니다.
3. ‘대시’ 스킬을 공중 대상에서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했습니다.
4. NPC가 스킬을 시전할 때 ‘막기’, ‘완전막기’, ‘튕기기’, ‘회피’ 효과가 발생되지 않도록 변경했습니다.
5. NPC 공격형 스킬의 적대치를 하향 변경했습니다.
6. 일부 NPC의 스킬 효과를 변경했습니다.
[아이템]
1. 공격형 가젯 아이템의 적대치를 하향 변경했습니다.
[레벨]
1. ‘희생의 무덤’ 인스턴스 던전의 구조를 변경했습니다.
2. 특정 상황에서 존 변경이 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프로그램]
1. 특정 상황에서 소지품창에 있는 아이템을 이동하거나 교체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가족 여러분께서는 이상의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하시어 테스트 진행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진행되는 The Appetizing 업데이트에 대한 사항은 추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