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역사를해서 그런가
역사가 사기라는글을 보면 발끈하게된다
역사가 사기라 하는 이유는 사실 단 한가지
광풍이다.
이속증가에 상태저항 그리고 400퍼 방어상승
참 아이러니하다
다른직업들은 역사의 광풍을보고 사기라고 너프하라고 외치는데 오히려 역사입장에서는 광풍 버려도 좋으니 다른 스킬에 효율을 보고싶어한다.
그들은 왜 역사의 광풍을 사기라 생각할까?
사실 이건 발컨과 저랩들의 눈에서 본거라고 생각한다
솔직히말해서 저랩때 광풍은 정말 너프의 1순위같다
왜일까? 젖같은 데미지가 나와도 저랩구간의 몬스터 피가 많지않기에 금방죽는것같고
400퍼 방어 효과때문에
고기방패가되도 상대적으로 낮은데미지의 몬스터들의 공격이 아프지가 않다
딱 거기까지인거 같다 그구간을 넘어서는 순간 광풍은 계륵이된다
버리자니 써야되고 쓰자니 젖같고
광풍을 써서 얻는 이점은 다양하다 탈출기가없는 역사에게 이속증가는 메마른 사막에 단비이고 누우면 끝나는 역사에게 탈출광풍은 눈물나는 신의한수다
상태저항역시 탈출기에 반격기 그리고 상대의 공격을 막아낼 스킬조차없는 역사에겐 이또한 달콤한것이다.
여기서 문제는 이모든게 한군데 들어가있다는 것이다.
자 생각해보자 이건 뭐냐면 하나의 스킬로 여러가지 이점을 얻을수있지만 그에반해 이 선택밖에 할수없는 상황이란게 역사의 현주소다
광풍이 사기라한다면
탈출기를 주고 공격력을주고 방어스킬을 줘라
근데 역사가 사기라말하는 애들중에 이런말하는 애들 본적없다
왜 쪼랩과 발컨눈엔 그저 광풍만 최고일뿐
피브피해서 역사 광풍에 발린다는넘들
그건 역사가 너네보다 랩이높거나 너의 컨트롤이 진짜 개차반이라서 그렇다
내력수급이 젖같아서 광풍 피브피때 많이써봐야 세번이다
그안에 결판이나지 광풍이무섭다고?맞아봐 별로안아플걸
내력이딸려 내력수급할려고 평타좀칠라하면 그때부터 타직업은 반격이 시작되는거다 광풍? 참거나 안맞고 멀리떨어지면 팽이는 돌다가 지풀에쓰러진다
역사의 광풍이사기라 외치기전에 그거밖에 쓸게없는 역사에게 뭘 줘야 밸런스가맞을지도 생각해주길 바란다
게임에서의 직업은 만능이 존재하면 안된다
하나를 잃은만큼 얻어야하고 얻은만큼 잃어야한다
지금의 역사는 얻은것이 하나라면 잃은것이 참많고
그 얻은것이 타직업의 눈에는 무척 좋아보이고
역사를 플레이하는입장에선
그얻은거 버려도되니 잃은걸 얻고 싶을뿐이다
광풍을 하향한다면 그래 좋다 하향시켜줬으면 좋겠다
대신 남들 좋으라 쓰는 장악의 심화를 내케릭 내력수급도 할수있게 해주고, 철벽의 쿨을 줄여주거나, 발동제한을 변경한다든지 하고, 역사의 원할한 내력수급을위해 평타로 조져 내력을 차는게 10 10으로 차는게아니라 그보다 20정도는 차게헤줘라 치는속도가느린데 왜 내력차는것도 느려서 스킬도 얼마못쓰게하냐,
탈출기를 줘라 그흔한 뒤구르기 조차없다 탈출기좀 줘라
공격력좀 올려줘라 단일대상 공격력이 진짜 개쓰레기다 왜 느린데 데미지는 같냐
진짜 게임하면서 공속이느린데 데미지는 같은 무기는 첨본다
평타치지말라는거냐?
역사의 선택을 좀 넗혀줘라
하나를 얻으면 하나를 버리는건 당연한건데
이건 젖만한걸좀 얻어보자니 좆나좋은걸 버려야하는 당연히 누구도 선택안할 선택을 선택하랍시고 게임스킬창에 집어넣지마라
암튼 글이 길어졌는데 짧게요약하면
역사가 사기라는 새끼들은 광풍줄테니까 니네 공속이랑 탈출기 반격기 다 줘
야 근데 왜 장악사기라는 새끼들은없냐
시바 말이되냐 내력수급이 잡아서시간끄는것만으로도 존나조은데
지들 조으니까 장악은 사기라는 새끼들이없네
생각해보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