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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논점이 이상해보이는데

아이콘 솔라우
댓글: 13 개
조회: 320
2012-07-19 20:13:32
지금 암살이 어떤지 난 몰라. 3차에만 해봤으니까

근데 암살이 100% 도주할 수 있다는게 전제라면, 이건 씹오밸이 맞지


말하는거 보면 대충 선빵도 암살이 먼저치는걸로 전제하는거 같은데

그렇다면 암살이 만피로 붙어서 타클 죽일확률이 10%라고 쳐도, 나머지 90%에 해당되는 경우엔 튀면 그만이잖아

굳이 해당 유저한테만 갈것도 없이,그냥 가서 1:1 붙으면 죽일확률 10%에 죽을확률 0%란 소리지

물론 암살이 죽일확률 10%인것도 아니고, 그냥 1:1싸워도 딱히 불리하진 않으니까 이런말이 나오는거겠지?


난 그래서 암살 도주하는게 그렇게 쉽지 않다는 주장이 나올 줄 알았는데, 지켜보다보니 100% 도주할수 있지만 그거 별거 아니라는 식으로 나와서 뭔가 이상해 보였음




여기까지는 밸게 눈팅에서 본것으로만 작성한 것. 실제 상황과는 아무 관련없고 오직 니들 말하는거만 가지고 따진거다




이외에 얼마 되지도않는 짧은 지식으로 내 의견을 쓰자면

앞서 말했다시피 지금 암살이 어떤진 모르겠는데

적어도 암살의 은신시 이속상승이 없어져선 안돼. 암살이 은신하면 기본적으로 주변에 은신한 암살이 있다는건 다 알고있기 때문에, 은신이속과 전투이속이 같으면 그냥 한방향으로 은신 그냥 날아가는거.

근데 은신시 회피상승은 왜있는지 모르겠다. 이속이 빠르고 잔영도 흐릿해서 범위기 많은 기공사라 해도 그렇게 찾기 쉬운게 아닌데 거기에 회피는 왜붙음? 이속 상승 자체만으로도 무빙에 의한 회피상승 효과가 있다고 봐야지

일단 여기까지만 쓴다

Lv82 솔라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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