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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애초에 딜량 = 어글킵이문제였어

고굼마
조회: 482
2012-09-26 14:34:05


딜량 = 어글킵이되니

탱킹이 수월한 클래스들의 딜량이 늘어야 게임이 쉽게돌아가는건데

어느RPG가 그렇듯이 한직업의 딜이 왕창늘면

왈왈 으르릉그왕 크릅ㄴㅂ르릉



그리고 탱킹가능직업의 딜량이 늘면
그만큼 그직업은 생존기 안정성 딜링 다가지게 되는거고..

결국 답이 강제어글기, 위협수치 증가기술의 증가인데


이게 뭐 와우나 테라의 도발같은 전문탱커랑 다를게있나?

얘내는 탱커힐러없는 게임만든다고 하면서도
결국 그방식을 쫓아가고있네.

애초에 탱커가있을수 밖에없는 형식에
탱커없는게임을 만든답시구
딜량=어글 유지를 만든것 부터가

어불성설이였어.

Lv89 고굼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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