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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이런 업데이트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의미에서

나나츠이로
조회: 650
2013-01-06 13:38:27
싸지르는 글..

컨텐츠 추가 -> 문파 포인트 시스템, 문파전 시스템, 거점점령전 시스템

1. 문파 포인트 시스템 -> 문파의 의미를 조금 더 살림, 블소의 영구적인 컨텐츠 지원
   1-1. 문파 포인트로 할 수 있는것
      1-1-1. 일정량의 문파 포인트를 걸고 문파전 가능
      1-1-2. 문파포인트를 소모하여 전용무기+전용버프 가능
      1-1-3. 거점을 점령하는데 쓰임
   1-2. 문파 포인트를 버는 방법
      1-2-1. 문파원이 내는 돈으로 일정량 얻음
      1-2-2. 점령한 거점에서 일정량 얻음(주기적으로)
      1-2-3. 문파전을 통해서 승리할시 얻음(수수료소모)

2. 거점점령전
   2-1. 문파전을 통해 승리한 문파가
          패배한 문파가 소유하고 있는 거점중 하나를
          문파포인트를 소모하여 점령 가능
   2-2. 점령한 거점마다 일정량의 문파 포인트를 주기적으로 얻을 수 있음.
   2-3. 각 거점마다 전용 버프의 효과가 달라야함.
   2-4. 밸런스를 고려해서 문파당 점령 가능한 거점은 3개내지 5개로 제한
   2-5. 거점은 축지술이 가능한 지역을 기준으로 함.

3. 전용버프
   3-1. 누구나 사용가능한 문파버프와
          점령한 거점에서만 사용가능한 문파포인트가 들어감.
   3-2. 버프를 유지할려면 지속적인 문파포인트가 들어감.
   3-3. 실용성을 체감할 수 있을 만큼 효과가 있어야 한다.
          (리그오브레전드의 버프들 참고)
   3-4. 거점 전용 버프는 특별해야만 하며
          일반적인 문파버프와는 차원이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야함.

4. 전용무기
   4-1. 문파포인트를 소모하여 구입하며, 기간제이다.
   4-2. 문파무기인만큼 다른 무기들보다 강력해야 한다.
   4-3. 개인 공급이 아닌, 문파원 전부한테 공급되야 한다.(수월한 문파관리가 가능하도록)
   4-4. 무기의 내용은 똑같되, 직책에 따라 성능이 달라져야 한다.
          (높을수록 강력함 -> 문파의 상징력 ↑)

Lv40 나나츠이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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