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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암살 상향안할꺼면 타클을 다 까내려라

아이콘 뿌힣
댓글: 6 개
조회: 1117
2013-08-25 16:35:50
권사도 내가1.0때 잠깐키우다말아서 권사는잘몰겟는데 검사는 계속막기되지? 1.5촌가동안? 권사는 이문이면 막기계속무한이더구만 글고 반격쓰면 막은담에 약간 저항있었었고 2.0이라지금은 자세히모름 거기다 기공은 원거리로 드리블이란게 가능하고 딜이 최상위권이고 린검바람개비는 말할것도없지 역사는 장악,오버딜 전부 정공파티에빠져선안되는 캐릭이고

그에비해 암살은? 기공빼고 전캐릭전부 즉발셀합되는데 은신상태,평범한상태에서 메즈기를 한개씩넣어야해서 느리고 특정상황을 만들어야 합격발동이되고 나무토막도 예전 나무토막이면 말을안한다 2초99퍼회피가아니라 2회공격 99퍼회피정도라도 딱히별말안함 이건뭐 은신ㄷ서 은신버프받으라고 있는기술이고 민들나토로 팀 살리는 기술이지 왠만큼하는 암살들한테 물어봐라 사냥할때 나토쓰긴쓰냐고 거기다 딜이 높은것도아냐 (검사랑 견줄 수준이라고하는데 검사는 그만큼 안정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캐릭이니까 딜이 적당히나오는게 밸런스가맞는거다)전혀 그렇지않음 왜 밸런스를 데미지면에서만 보나? 위에말햇듯이 반쪽짜리 반격기 물몸 셀합즉발의부재 반쪽짜리 후방이동 심찌의 심각한 내력소모

심찌내력소모에대해말하자면 심찌를 쓰려면어쩔수없이 은신에들어가야하고 4방을 쓰기위해선 내력9를써야한다 결국 4방을쏘는 풀 딜사이클을 돌리기위해선 내력을모두 쓴 후 척찌로 내력회복을 해야한단 뜻인데 여기서 또 쓸떼없는 시간이 낭비됨 그래서 후방잠입이던 횡이동으로 다시은신을하던 딜을 우겨넣는거고

암살이 1부터만렙까지 몹이랑 pvp하면서 딜 우겨넣는법을배웟으니 그나마 타클 딜 따라가지 막기나 쳐할줄아는 평범한검사랑 나토에 심찌만 찔러넣는 암살이랑 비교해봐라 검사딜 따라갈수있나

블소에서는 타게임의 암살,어쌔신계열과 같은 공속과 스피드 위주의 다단히트성 캐릭터가 아니라 '은신상태'에서 한방이있는 심찌(내력소모3) 로 딜을 넣는 캐릭터라고 나는 보고있다 그런데 은신으로 얻는 이점이 원거리저항 99퍼 빼고는 도저히 상대적으로 느껴지지않는다 이게 클래스의 장점일까 아니면 어쩔수없이 우겨넣은걸까 생각도듬 검권은 안정적 기공은 딜 역사는 딜타임벌기 평파로인한 딜딸 린검은 골고루 갖추고있지 솨나도 파플시 도움잘되고 (사실 소환사는 키워본적이없어서 잘 모른다 암살이랑 비슷한취급받는걸로만암)

게임에서 완벽한 밸런스를 기대하는간 불가능 하지만 그게 불가능하다면 클래스의 장점이라도 부각을 시켜줬으면 한다

Lv64 뿌힣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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