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벨런스문제는 뭐 시간을 봐야할 문제고 스킬이나 컨트롤 단조롭거나
내가 제일 엿같아 하는 최적화나 중간에 팅기기 맵에 걸릴만한것도없는데 움직임멈추기같은거는
앞으로 수정해야할 문제이니 일단 묻어두고
우리 클베때 활력말고도 간이경매 오베유저는 모르겟는데 클베때는 저게 지금처럼 Y.N버튼 눌러서 예하는것도아니고
중간에 알트누르고 입찰눌러야하고 크기도 지금처럼 자그마한것도아니고 엄청 컷음
내가 토론게에 옛날에 쓴글에 보면나오는데 난 이거 고쳐준게 매우 좋음
그리고 인벤 클베때는 보패나 옷 템들 착용해도 고대~로 인벤자리차지했음
지금은 착용한것들은 따로 이동되잖아요? 얼마나 좋음
그리고 던전난이도 어렵다고 징징거리는데 솔까 지금 거거봉 아싸가오리 같은것들이 어려움 ?
나도 처음에 역사로 아싸가오리 했을때 검사하던기분으로 하다가 죽었고 그다음부터
장악기 메즈기 타이밍맞춰서 쓰니까 호구도 그런호구가없다.
일반 몹잡듯이 그냥 개패듯 패려니가 못잡는거죠
그리고 난 이번 너프 이해안된다 클베때 거거봉 공략모르고 그냥 닥딜해도 잡았는데 그게 던전임? 필드보스지
지금 검사는 막찌로 어글먹는법이나 거거봉 흡공때 합격기나 점프때 잘 피하기 원딜이 소환귀 어글먹고 잘 모아서터트리기
이런거 잘만하면 어렵긴 개뿔 무지 쉽다. 나 거거봉하면서 검사놈들중 대부분 막찌로 어글먹기는 커녕
뒤에서 비연검날리고 자기가 어글먹으니까 딜안하고 빙빙돌고 앉아있더라
합격기좀 넣으라고하면 합격기가 뭐냐고하질않나 아오 거거봉이 사람떙기면 발차기하라하면 흡공때안하고
일반때 발차기하질않나 은광이 같은경우에는 검사로 막기만 잘해도 피안달고 관리가능한데
생각없이 닥딜하려니까 어렵다고 하는거지 공략이 있는데 공략안따르면 어려운게 당연한거고 그게 어렵다고하면 안되지
난 아무튼 이번오베 10점만점에 6점정도 생각한다 거기에 직업 및 스킬 벨런스까지 맞춰지면 좋겠는데
NC가 블소를 버리지않는이상 옛날 클베처럼 각 직업 최상위 유저들 모니터링하면서 벨런스맞춰주겠지않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