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블소_밸런스토론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밸런스] 상용화 후 를 논해봅시다.

황성처로
조회: 463
2012-07-02 00:13:15

아직 상용화 후 접속을 못해봤는데

 

업뎃 내용봐도 별거는 없더군요? 앞으로의 패치내용도 45풀리고 수월평원 풀리는 정도? 금화 소비 줄이는거야 당연히 해야했고

 

클베 유저들(나포함)이 입에 거품물도록 불평한 쿨타임과 자수정이 말이지요.

 

솔직히 나 또한 플레이하다보니 쿨타임에는 어느 정도 익숙해졌네요. 인간이란게 그렇죠 뭐 ㅋㅋㅋ

 

근데 쿨타임 좀 긴건 맞은 듯...반정도가까이 줄여야할 듯.

 

자수정은 제가 아직 29에서 영기작 중이라...무림맹이라 시간이 좀 걸려서 만렙을 못 찍어봤는데

 

돈이 없어서 쓰질 못하고 있음..ㅋㅋㅋ그래서 제가 뭐라 논할순 없는데 너프가 필요하긴 하겠지요??

 

무턱대고 결제부터 들이밀길래 뭐 대단한 업뎃이 기다리고 있나 기대했는데 또 막상 별거 없으니 당연하겠지 라는 생각도 들고

 

일단 45까지 다 풀린다음에 밸런스 조정들어가고 나오는 컨텐츠가 진짜 블소의 운명을 좌우하겠지요???

 

일단 전장 같은 때쟁은 블소에 안어울려보임... 왜냐면 오토타겟이라 한꺼번에 덤벼들면 걍 평타만 쳐맞아도 죽잖아요 ㅋㅋ

 

무림대회 같은걸 열던지. 뭔가 컨텐츠에서도 와우시리즈를 벗어나는 것이 필요한 것 같다. 내가 볼 때 블소는 와우에서 탈피하는

 

과도기적인 mmo같음.ㅋㅋㅋ

 

일단 문파를 어떻게든 살려야할 것 같지 않나요?? 그저 커뮤니티 시스템으로만 묵혀두기엔 무협에서 문파의 비중이 작으니까요

 

세력시스템도 있으니 문파랑 어떻게 잘 조합시켜서 해야할 것 같은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답은 때쟁이라...이건 뭐;;; 창의력 뛰

 

어나신 분 의견좀 있나요ㅋㅋㅋ

 

또 세력불균형은 심각한 듯 합니다. 29때 영기노가다 특히 무림맹은 죽어나고, 적은 쪽에 버프를 주던지 해서 보상을 줘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주저리주저리 많이 했는데 결론만 말하자면

 

상용화 하고나서 전체적인 블소분위기에 대해 의견을 좀 나누고 싶어서ㅋㅋㅋ

 

Lv0 황성처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