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어검연속베기 - 어검연속베기중인 적에게 RB로 연속베기를 징표로 전환
뇌령좀 씁시다./징표심화시 위협기능이 추가되죠? 여기에 좀 기능을 변경하여
어검징표중인 적은 검사를 강제로 인식하게 되며 징표종료시 어그로 초기화.
어그로 키핑이 아니라 딸피 기공을 스토킹하는 적을 저지하기 위한 기능.
2.보호령 - 보호령의 저항 적용시 0.5~1초간 보호령 추가 적용.
1타 공격이 아닌 1회 공격을 방어함이 목적입니다. 사기성이 보인다면 쿨을 늘려도 좋지요.12초~20초정도.
3.회천령 - 연속시전시 시전시간없이 바로적용.
회천령3중첩하다가 피 다빠집니다. ㅠㅠ
4.쌍비연 - 이펙트 강화! 미칠듯이 화려하게
두마리 핏빛용이 교차하여 슈슈슉~
검사는 비쥬얼입니다.
5.어검회수 - 남은 내력당 2.5초씩 어검발산 쿨감소
6개 모두 회수시 2.5*6=15초 감소
1.5초로 해도되고 최소한 10초정도는 줄일수 있게..
그리고 어검은 아니지만.
회전베기 - 내력수급만큼 불씨^ ^
물론 2포 3포정도 수련포인트가 투자되어야할테고 쿨타임도 적용되어야 할테지만.
적당한 쿨타임이라면 파티딜에 한몫할 기능이겠네요. 불이잖아요.
이왕하는거
승천 - 불씨당 추가데미지^ ^
불씨관련은 PvP에 영향이 있을듯하네요.
이상 흔한 인던검사의 망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