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내가 포화란 숙련됬던건데 하루만에 포화란 숙련될수 있어
일단 포화란 1넴은 헤딩팟을 짜야댄다. 헤딩팟 짠다음에 쫄탱을 해봐. 발라라를 잡는게 중요한게 아니야
여기서 쫄탱을 연습하는게 중요하다.
그냥 발라라 공략 신경쓰지말고 쫄탱 연습을해. 그리고 쫄 어느정도 안죽고 가지고 놀수 있다 싶을때
1넴 숙련 악세작 팟 가라 그냥. 1넴 악세팟은 검사 많이 구한다. 숙련팟에서는 굳이 쫄 탱킹하면서 딜까지 안넣어도 뭐라 안한다.
그냥 헤딩팟에서 쫄 데리고 놀던데로만 쫄 돌진 막아주고 연막타이밍에 모여주고 이것만 하면돼.
발라라 딜 굳이 안해줘도 된다
굳이 헤딩팟에서 발라라 잡을때까지 죽치지 마라.
2넴 이건 거의 100프로 낑기기다. 이거 걍 아는사람이랑 둘이 가서 연습할수 있다.
우선 아는 기공사나 역사를 구해. 기공사는 진족만..
그리고 2넴방을 산다. 2넴방 사서 낑기기 연습하는거다. 파티원들 눈치 볼필요없이
1넴에서 2넴 가는길이 문제인대 2넴가는길에 앞에 몹만 정리해주고 기공사(진족)나 역사 로 검사를 문밖으로 던진다.
던지기 전에 기공사는 충각단(자경단) 검사는 자경단(충각단) 일케 입고 던져야 되는건 센스겠지?
그리고 기공사는 문앞에 중앙에 바짝 붙어있고 검사는 좀 멀리서 어검킨후에 어검회수로 기공사 땡긴다.
그럼 굳이 몹들 안잡고 가도 문 넘어가진다.
그리고 태장금 앞으로 가서 동영상 키고 낑구기 될때까지 연습해라. 나는 한 30분하니깐 되드라.
3넴은 걍 동영상 보고 가라. 안해봐도 동영상 보고 가도 걍 무난하게 잡는다.
마지막 포화란은 일단 호랑이탱 동영상을 두세번정도 돌려보면서 숙지한다.
그리고 수정난풀 즉시회복약을 비싸더라도 30~40개정도 사놓는게 좋다.
요즘에 방값만 내면 무료로 포화란 돌아주는 파티가 종종 있다.
물론 조건이 좀 붙지 보패 몇번몇번 포기해달라던가등등 대신 무기는 먹을수 있으니깐 아무튼 거기에 일단 껴서간다.
그리고 일단 포화란을 같이 한두번 같이 깨본다. 대충 그럼 포화란 패턴은 뭔지 알게되지.
한 두번까지 깬다음에 거기에 있는 호랑이 탱한테 부탁을 해본다. 이번에 제가 호탱연습해봐도 되겠냐고
그사람들은 초숙련이기때문에 내가 호탱하다가 죽어도 호랑이 이어 받아서 탱하는게 가능하다. 호탱이 숙련 역사라면
내가 호탱하다가 죽어도 포화란 잡는데 상관없다고 봐도 된다. 부담없이 호탱 연습해도 된단 소리다.
일단 허락을 맡으면 동영상에서 본거처럼 호랑이 탱을 해본다. 처음하면 피가 많이 깍일거다.
수정난풀즉시회복약 빨아라. 쿨 30초라서 버틸수 있다. 그리고 특성은 풍월도 심화찍으면 좋다. 여차하면 그걸로 피흡하면
살수도 있다.
이렇게 호탱 2~3번만해도 호탱 숙련이 될수있다. 호탱이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물약빨아가면서 잡으면 살수있다.
그리고 웬만큼 호탱 자신생겼다고 생각되면 공팟 숙련팟에 껴서 같이 가봐라. 딜좀하다가 호랑이 나와서 포화란 잡을때까지
안죽기만 하면 아무도 검사한테 뭐라 안한다.
여기까지 하는데 하루정도면 숙련 충분히 가능하다.
더이상 검비병이 없길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