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발도 하향
- 솔직히 예전 발도 딜이 오버밸런스이긴 한데 백청 넘어와서 너무 반토막 냈음;
예전에 발도 2심 계수가 2배 넘어가서 3배 근접했는데다가
치피 짱짱맨으로 1천짜리 데미지가 3천 이상 뽑아내고 그러했던 시절;
지금은 발도 계수가 어떤 심화를 찍어도 2배가 안되는 졸랭 불편한 진실;
이거 덕분에 저항기 쓸때 발도 자세 취하면 오히려 딜 로스 되서 개시망.
가속 발도요?
반토막 낸거 빠르게 딜해봤자 찌르기 크리 데미지 = 발도 크리 3방이랑 비슷함
이런 제길;
가속 발도 쾌검 사용 가능이 희망이긴 한데 홍문비전으로 아직 풀리지도 않음^^
노답이다;
2, 회베 하향
- 예전에 찌르기 내력이 많이 먹어서 그랬지
어떤 상황이 오더라도 회베 하나만으로 찌르기 4~5방을 넣을수 있긴 했음
지금은?
회베로 풀내력 채운 후에야 즉찌 가속 데미지가 이전보단 잘나옴
(그래봤자 치피 악세 없고 가속 피해시 피해량 증가 옵션, 그리고 공격력 상승덕에 좀 살지만;)
거기다가 탱킹하다가 모르고 튕기기 한방 더했다?
회베 초당 내력 회복 사라지고 안습;
정말 회베 쿨생긴건 검사한테 찌르가즘도 몇방 못넣는 현실을 가져다 주었음.
(덤으로 테섭에서는 내력 1먹었는데 지금은 2먹음;) <- 아니 이건 오밸이 맞긴 한데;;
3. 찌르기의 어정쩡함
그래도 찌르기는 역사가 무한 장악이 되면 검사도 딜킹왕짱이 가능함.
내력 2먹어서 장악 하는 동안에는 앞차기 -> 즉시 찌르기로 무한 딜링 가능하니깐;
(홍문 인장 노가다하면서 역사가 계속 장악 해주니깐 왕수가 계속 검사인 저 어글을 물고 있긴 하더이다;)
그리고 내력 소모 되는거는 비연검 내회 + 평타시 크리시 내력회복 증가로 어느정도 되는데
암살자의 '평타 + 수리검'조합과 비교하면 졸라 구린게 현실;
이상 3일동안 검사하면서 딜링 넣는데 느낀점입니다.
P.S : 어제도 문파에서 설인 동굴 갔다가
전설낀 암살이랑 미로 무기 10단계 들고 있는 저랑 어글 경쟁 하다가
나중가면 확실히 지는 안습함을 느끼면서
발도 자세 치피 버프 정말 제대로 적용되고 있는지 의문이 들었슴;
치피 27퍼 까였다고 해도 이건 좀 아니잖아;
요샌 권사가 짜증난다기 보다 오히려 암살을 까고 싶다;